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결혼예물 구성 팁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 데미안 주얼리

종로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데미안 주얼리에서 전해드리는 알짜 팁 ~ 이번 시간에는 결혼예물 구성 잘 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결혼 비용 중에서도 결혼예물 예산 비용은 꽤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마련인데, 그래서 결혼예물을 구입 할때 조금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한다면 결혼예산을 더더욱 아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똑같은 제품이라도 한번 더 발품을 팔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해볼 수도 있고, 결혼예물 구성을 조금 더 합리적으로 바꾸는 것도 참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죠 ~!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는 결혼예물 구입 예산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결혼예물 구성 팁을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




결혼예물 구성은 세부적인 부분까지 생각할 것 - 종로 데미안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전해드리는 결혼예물 구성 첫번째 팁은 바로 구성 품목을 정할때 세세한 부분까지 다 정하고 가시라는 것 입니다.


예전 결혼예물 준비 풍속은 축의금 내는 것처럼 무조건 홀수가 좋다는 이야기를 해서 1세트 3세트 5세트 ... 이런식으로 홀수 구성을 선호하였으나 최근 합리적인 결혼예물 예산을 생각하시는 신세대 부부님들은 꼭 필요한 구성으로만 알뜰하게 준비하는 추세입니다.


보통 결혼예물 구성은 다이아세트, 진주세트, 순금세트 거기에 추가적으로 유색보석 등을 결정하시곤 하는데, 다이아몬드를 중요시 하시고 싶으시다면 다이아의 크기를 조금 더 크게 하여 다른 것을 생략하고 다이아 커플링이 메인이 되도록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도 결혼예물 투어 하러 오신 예비 신랑 신부님의 취향 및 세트구성 예산을 듣고 그 안에서 최대한 합리적인 준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구성 품목을 정하실 때에는 다이아 크기, 유색 보석 포함 여부 등을 보다 세부적으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구성 팁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 데미안 주얼리


보통 결혼예물 구입하실 때에는 순금을 포함시키는 경우가 많지만, 신랑신부님께서 미리 사전에 합의하셨을때 다이아 커플링으로 조금 더 포커스를 맞출 것인지 혹은 순금 커플링으로 준비할 것인지 등은 얼마든지 다양하게 바꿀 수 있다는 부분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이전세대에서 결혼예물 구성 준비할 때에는 사파이어, 에메랄드, 루비 등 유색보석이 빠지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유색보석은 취향에 따라 필요한 경우에는 세트 구성에 넣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혹은 여성분들의 경우 결혼예물 구성 하실때 진주 보석에 조금 더 포커스를 맞추는 분들도 있으니 이것 역시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죠 ~?!


결혼예물 구성 및 예산 선택 등에 대해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친절한 상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 어려워 마시고 문의주세요 ~^^








   

데마안은

보석의 가치가 있는 보석- 데미안입니다.

   

종로3가에 본점이 있으며 365일 연중 무휴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잘 고르는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종로 결혼예물투어 추천 장소와 TIP

결혼 프로포즈 반지 고르는법 & 반지 사이즈 체크 - 종로 데미안

2013 가을 겨울웨딩 결혼예물 트랜드 - 종로 데미안

결혼예물 반지 목걸이 관리방법 - 데미안 주얼리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가 말하는 커플링 고르는 법

웨딩 주얼리 전문점 종로데미안에서 말하는 진주 고르기

약속의 의미 네 번째 손가락과 결혼반지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