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부담없이 금매입 상담해 드립니다.

이사를 가려고 짐을 싸거나 집에서 정리를 하기 위해 서랍정리를 하게 되면 짝이 없거나 오래되어 찌그러진 금팔찌나 금목걸이가 가끔 나오게 되는데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놔두게 됩니다.

   

 

   

그리고 금매입은 순금만 매입하는 줄 알고 14k나 18k는 서랍속에 그냥 놔두게 되는데 사실 백금 말고도 14k나 18k 도 매입이 가능하고 , 14k나 18k를 가지고 오시는 손님이 가장 많습니다.

   

혹시라도 목걸이,팔찌, 반지에 보석이나 큐빅이 박혀 있다면 그 부분을 제거하고 금의 무게를 달아 금의 무게를 재서 가격을 정하게 됩니다.

   

꼭 한쪽을 잃어버렸거나 변형이 되어 매입을 하기도 하지만 오랫동안 한 디자인으로 계속 사용하다가 디자인의 변화를 주고 싶을 경우에도 금매입을 맡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14k나 18k도 금 매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아셨을 텐데 그럼 어디에서 금 매입을 해야 할까요? 종로귀금속상가에 있는 데미안 주얼리는 14k부터 순금이나 순금 바 등 어떤 금에 상관없이 현 시세로 최고가로 매입해드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금값이 많이 상승했기 때문에 요즘같은 시기에 금매입을 하게 되면 다른 시기보다 금액을 조금 더 받을 수 있으므로 가계경제에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금매입을 알아보고 계신데 정보를 잘 모르거나 내가 갖고있는 금의 함량이 어느정도 인지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데미안 주얼리에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친절한 직원과 정확한 정보로 방문하시는 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도록 정성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