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잘 고르는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데미안 주얼리가 말하는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잘 고르는법


종로 결혼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에서 전해드리는 오늘의 필수 상식 정보는 바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잘 고르는 방법 입니다.


아름답고 다양한 유색보석이 많고 많다 하더라도 사실 예비 신부들에게 가장 인기 좋은 결혼예물은 바로 다이아몬드라 할 수 있습니다.


결혼예물의 하이라이트이자 꽃이라 할 수 있는 다이아반지를 선택할때에 주의사항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어떤 것을 기준으로 고르는 것이 현명하게 다이아반지 잘 고르는 방법인지 오늘 이야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예물 필수 다이아반지 고르는 법 - 데미안 주얼리


결혼을 앞두고 신랑신부가 함께 예물투어를 따로 다닐 정도로 결혼예물을 고른다는 것은 사실 쉬운일이 아닙니다.


물론 예산이 여유롭고 이미 살펴본 디자인이 있다면 결혼예물 고르기가 훨씬 더 수월하겠지만 사실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가격이 너무 비싸고, 가격은 참 합리적인데 디자인은 또 성에 안차는 경우가 참 많죠.






결혼예물 구성 중에서도 빠질 수 없는 인기만점 다이아반지를 고를때에는 최신 유행 트랜드를 따라가는 것 보다는 당사자의 취향이 가장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연애시절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목걸이나 옷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이걸 바꿔야 할까 그냥 입어야 할까 하고 전전긍긍 하게되는 경우도 있었을 것입니다.


아무리 그때 유행하는 결혼예물 디자인이라 하더라도 너무 지나치게 트랜드를 따라가는 다이아반지는 쉽게 질릴 수 있으므로 평생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본인의 취향을 기준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시어머니와 함께 결혼예물 보러 오시는 예비 신부님들 중에서는 시어머니께서 강요하시는 디자인으로 다이아반지를 골랐다가 나중에 결국 후회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꼭 ~ 다이아반지 선택은 본인 취향의 디자인으로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결혼예물 다이아몬드반지 고르기 필수상식 - 종로 데미안


데미안주얼리에서도 결혼예물 투어 전 한번쯤 살펴보고 오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다이아몬드의 품질을 결정짓는 다이아4C 기준입니다.


다이아반지, 다이아목걸이, 다이아귀걸이 등 모든 다이아몬드의 품질을 결정짓는 것이 바로 이 4C 인데, 컷팅 - 컬러 - 캐럿 - 투명도 이렇게 총 4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보통 다이아몬드 등급 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은 D등급으로 불순물이 가장 적게 포함되어 있는 깨끗하고 맑은 투명 다이아몬드를 의미합니다.


별것 아닌 것 같아도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둘러보실 때 기본적인 기준이 되는 4C에 대해 간단히 알고 오신다면, 훨씬 더 수월하게 좋은 다이아반지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예물 어떻게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 소개

약속의 의미 네 번째 손가락과 결혼반지

웨딩 주얼리 전문점 종로데미안에서 말하는 진주 고르기

웨딩예물 구입 전 알아두어야 할 사항 - 데미안 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