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돌반지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최근 금 값이 다시 오르면서 돌반지로 금반지나 금수저를 선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시 때때로 변하는 금값 때문에 언제 어디에서 구매 하는지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돌반지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확인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 금 시세는 매일 변하기 때문에 오늘의 시세를 체크해 봐야 합니다. 당일의 금 시세를 확인하려면 한국표준금거래소 사이트에서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예전에는 돌반지를 한돈이나 반돈으로 구매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경제가 어렵다 보니 반의 반돈으로 만든 금반지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구매자의 선택의 폭을 넓힘으로 선택의 기회가 높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돌반지의 경우 인터넷이나 근처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나 인터넷으로 구매하기에는 정확한 감정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잘 확인 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라며, 무조건 저렴하다고 구매하는 건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다른 동네 보다는 종로에 오셔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은 이유는 여러 업체가 있어서 비교하면서 여러 디자인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좋고 비교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업체가 많다 보니 믿을 수 있는 곳을 골라야 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종로 귀금속상가인 데미안 주얼리는 금시세에 맞춰 판매를 하고 있으며 많은 디자인의 반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도 매우 넓습니다. 또한 결혼 예물, 커플링,금반지도 많은 분들이 알아주시고 찾아주시는 이유는 다른 곳과 비교하여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부담없이 오셔서 구경하시고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라며 데미안 주얼리에서는 금매입도 하고 있으므로 언제든지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