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결혼예물 반지 목걸이 관리방법 - 데미안 주얼리

종로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데미안 주얼리에서 전해드리는 꼭 ~ 알아두어야 할 결혼예물 관리 상식 !


바로 소중한 결혼예물 반지 목걸이 관리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서로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하며 나눈 소중한 결혼예물 !


종로 데미안주얼리에서 계속 강조해 드린 것처럼 결혼예물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선택의 기준은 합리성과 실용성 입니다.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항상 결혼예물 몸에 착용하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다면 더욱 더 좋겠죠.



결혼예물 반지 목걸이 관리방법 - 데미안 주얼리


일상생활에서 항상 결혼예물 반지를 착용하는 경우, 혹은 그렇지 않고 결혼예물은 따로 관리해두고 심플한 디자인의 커플링을 위주로 착용하는 경우, 여러가지 경우가 있겠지만 어떤 경우에든 결혼예물은 관리가 무척 중요합니다.


보통 따로 그 중요성을 강조드리지 않아도 결혼예물은 소중히 관리하시겠지만, 조금 더 신경써서 관리하신다면 소중한 결혼예물을 더더욱 가치있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예물은 절대로 섞어서 보관하지 말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


결혼예물은 보통 몇가지를 세트 구성으로 맞추게 되는데 여러가지 서로 다른 예물끼리 같은 곳에 보관을 하면 보관과정에서 얼마든지 흠집이 생길 수 있으니 꼭 따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한데 섞어서 보관하지 말 것 ! - 종로 데미안주얼리


특히나 보석은 그 종류에 따라서 강도가 전혀 다르기 때문에 다이아몬드 외 유석보석 등을 섞어 보관하면 모두 흠집이 나기 쉽습니다.


또한 산성도에 약한 유색보석인 터키석, 오팔 그리고 진주의 경우에는 색 자체도 변색될 수 있으므로 꼭 제대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의 경우에는 착용 할때에도 최대한 보석 부분이 피부에 닿는 것을 피하도록 하세요.


땀이나 기름 그리고 화장으로 인해서 진주 특유의 색과 광채가 변질될 수 있으니 착용 후에도 되도록이면 손으로 직접 만지지 마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결혼예물 보관 방법만 익혀 두셔도 훨씬 더 가치있는 결혼예물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 ~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전해드리는 알짜 정보였습니다 !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에서 알려 드리는 결혼 예물 선택법

예물 어떻게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 소개

약속의 의미 네 번째 손가락과 결혼반지

웨딩 주얼리 전문점 종로데미안에서 말하는 진주 고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