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 소개

종로 예물명가 데미안 주얼리에서 알려드리는 결혼예물 고르는 법

   

최근 들어서는 비용에서 결혼 예물이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결국 결혼 예물을 조금 더 알뜰하고 현명하게 구매한다면 전체적인 결혼 예산 비용을 줄일 수도 있다고 결혼예물 전문점이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는 말하고 있습니다.

   

결혼예물 구성 정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최근 구매하시는 분들의 성향에 따른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결혼예물 구성 품목은 전체적으로 정한 후에 보다 세부적인 결정을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예전에는 홀수가 좋다고 하여 1-3-5 세트를 많이 하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이러한 세트의 개념보다는 보다 실용적이고 효율적으로 꼭 필요한 구성으로만 결정을 하는 신랑 신부님들이 늘고 있습니다. .

   

종로 데미안에서 가장 많이 하는 조합은 다이아몬드 세트, 진주세트, 커플링, 순금 등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일단 다이아몬드의 환급 성을 중요시 하는 경우에는 다이아몬드의 크기를 크게 하여 다이아몬드 세트와 커플 링만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본 필자의 경우도 다이아몬드의 크기를 조금 늘려서 구매한 뒤 나중에 좋은 수익으로 되판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데미안에서도 이런 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크기의 다이아몬드 세트와 신랑신부를 위한 합리적인 구성의 커플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결혼예물에 어떠한 품목의 구성을 포함시킬 것인가, 다이아의 크기는 어떻게 할 것인가 등등 ... 대략적으로 상의를 통해 결정한 다음, 직접 주얼리 샵이나 웨딩 예물 브랜드를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며 세부적인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미안이 제안하는 결혼예물 구성, 순금 진주 유색보석

   

   

결혼예물로 순금을 구입하실 예정이라면, 보통 신랑은 순금 목걸이를 받고 신부는 순금 쌍가락지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일반적인 것일 뿐 신랑과 신부의 상의를 통해 얼마든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해도 괜찮습니다.




   

   

진주는 예전에는 눈물의 의미라 하여 결혼예물로 조금 기피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또 진주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눈물의 의미라는 것은 잘못 유래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진주는 여성만이 착용하는 여성의 보석이자 부와 건강을 의미하는 보석입니다. 특히 결혼 후 모임에 나갈때에는 다이아몬드 세트 보다는 자주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세트임을 강조해드립니다.

   

꼭 선택되는 유색 보석


예전에는 특히 루비나 사파이어 그리고 에메랄드 같은 유색세트를 많이 선호하는 식이었지만 요즘에는 결혼예물을 모두 유색 보석으로 맞추는 것 보다는 실용적인 패션 세트로 대신하는 신부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결혼예물은 구입처나 디자인 그리고 전체적인 예산도 무척 중요한 부분이지만 어떤 구성으로 고를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이 디자인과 예산 등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품목을 넣을 것인지, 그리고 크기는 어떻게 할 것인지 등 신랑 신부의 상의를 통해 대략적으로 결정한 후 보다 자세한 세부적인 결정을 하는 방법을 택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 02-744-3835,3836

   

홈페이지 : http://www.bjd.co.kr/

e-카다로그: http://bjd.j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