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종로귀금속상가 종로예물싼곳 데미안 주얼리 방문후기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종로귀금속상가 종로예물싼곳 방문후기 ! 종로 커플링 후기



지난 2월 24일에 한복 가봉하러 간 김에 카페할인업체인 종로결혼예물 싼 곳 아름다운 주얼리 상가의 데미안에 갔습니다. 물론 다른 곳도 같이 둘러보았고요.


늦은 시간에 가봉하러 갔더니 종로3가 귀금속 판매하는 곳 중에서도 데미안 도착했을 때에는 이미 어둑어둑 하게 늦었더라고요 ^^;





눈 돌아가는 종로귀금속상가 둘러보다가 대충 지나치고 아름다운 주얼리 매장 안으로 쑥쑥  들어가면 종로예물싼곳 데미안주얼리가 나옵니다.


다음 카페 할인업체라서 손님도 많고 저희는 조금 기다려야 했네요. 


드디어 저희 상담차례가 되고, 저희는 결혼예물로 심플한 것을 원해서 구경하다보니까 데미안의 자체 상품보다는 독일에서 수입해왔다는 심플한 스타일의 아이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종로귀금속상가 정말 가게들이 많은데 커플링 예물 가격 들어보면 종로예물 싸고 좋은 곳은 역시 따로 있는 것 같더라고요.





신랑손이 훨씬 더 예쁘네요 ^^; 위의 사진에 자잘한 큐빅은 제외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예물 가려고 했는데 저는 또 블링블링한게 좋아서 마음을 정하지 못했어요.


종로귀금속상가 결혼예물 싼곳 데미안 자체 상품은 아니었지만 독일에서 수입해온 것으로해서 커플링 두개 80만원 대였습니다.


저희는 이미 한복도 한차례 둘러보고 두손 무겁게 갔던지라 결혼예물 결정하는데 얼른 마음이 안섰는데 끝까지 상담해주신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주얼리 감사드립니다.







종로귀금속상가 둘러보시다가 저희 종로예물싼곳 데미안주얼리에 만족하셨군요.


한복도 둘러보고 오셔서 예물도 보시느라 여러모로 고생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저희 데미안주얼리에서는 자체상품이나 값비싼 가격대의 상품 외에도 저렴하면서도 고퀄리티의 수입제품 외 다양한 결혼예물 커플링 다이아반지 진주반지 유색보석 등의 예물을 준비해 두었으니, 언제든 종로귀금속상가 오셔서 구경하고 가격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양가 어머니 진주반지 예물 사진 후기 올립니다 ! 종로 주얼리 데미안

반짝반짝 다이아세트 결혼예물 후기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예비부부를 위한 물가상승 결혼예물 구입 절약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종로결혼예물투어 장점과 단점 - 데미안주얼리

결혼예물 예산 정하기 & 예물 구입 최적기 - 종로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