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종로 커플링 싼곳 ! 50만원 이하 커플링 후기

종로 커플링 싼곳 ! 50만원 이하 커플링 후기


솔직히 자랑할만한 것은 아니지만 커플링만 예물로 하는 것이어서 .. 별로 자랑할 것은 없습니다 ^^;


일단 결혼예물 저렴하게 하자고 해서 결혼이야기에서 둘러본 예물전문 주얼리샵을 골라서 돌아 다녔는데요 ~


대략적으로 결혼예물 커플링만 하면 70~80만원대 정도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도 조금 더 저렴한걸로 고르고 편안한 커플링을 하려다가 몇일전에 커플링 저렴하다는 데미안 주얼리 가서 커플링을 보았는데, 마침 그냥 기본스타일로 좋은 것이 있어 저렴하게 했어요 !


금액은 49만원으로 진행했습니다. 사진은 그때 못찍은거 보내주셔서 올립니다. 반지 나오는대로 추가 착용샷 올리도록 할게요 ~~






저희 종로 커플링 싼곳 데미안 주얼리에서 저렴한금 액에 결혼예물 커플링 구입하셨던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


정말 결혼 예물이라 하더라도 금액이나 전체 예산을 높게 측정할 수 없는데 부담스러운 결혼예물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무척 많습니다.





하지만 남들이 모두 기본적으로 한다고 해서 무리를 하면서 까지 그렇게 예산을 늘릴 필요는 없습니다.


결혼은 소중한 두 사람의 마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니 부담스러운 부분들, 지금은 조금 줄이더라도 더 멋진 미래를 위해 저렴하고 알뜰하게 준비하면 더욱 더 좋은 것, 아닐까요 ?


종로 결혼예물 전문 데미안주얼리에서는 예물 커플링 저렴하게 맞추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50만원 이하의 커플링 제품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너무 과하지 않은 스타일, 그러면서도 럭셔리한 퀄리티는 여전히 최~고인 저렴한커플링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직접 오셔서 착용해 보시고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50만원 이하 커플링,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많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만족스러운 커플링 선택 하실때까지,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데미안 주얼리 되겠습니다 ^^!







1월 탄생석 가닛 GARNET 의미 - 데미안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귀금속 데미안

결혼예물 심플한 신랑반지 디자인 - 종로 데미안 후기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가 말하는 커플링 고르는 법

결혼예물 한복 한꺼번에 해결한 후기 - 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