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반짝반짝 다이아세트 결혼예물 후기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반짝반짝 다이아세트 결혼예물 후기 - 종로 데미안


예신님들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드디어 결혼예물 맞추고왔습니다 ㅠㅠ


하아... 이래저래 안맞고 알아보기만 했지 정말 막상 결혼예물맞춘건 정말 몇개월만에 결정한 것 같아요.


제가 하는일이 시즌별로 바쁜지라 여름시즌 끝나고 나니까 도 추석시즌이 오고 정말 정신이 없어서 결혼예물 제대로 알아보지를 못했습니다.. 어휴


추석에도 겨우 일 끝내고 밤에 시골 내려가서 아침에 차례지내고 일돕고 ㅋㅋ 여기저기 정말 계속 일만한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집안어른들이 모이시다 보니 결혼준비는 잘되어가고 있는지 그리고 혼주는 어떠냐는 질문에서 수영한 기분입니다.


결혼예물을 아직 못정했다는 말에 준비가 늦어지면 다른혼수도 늦어진다는 말에 안되겠다싶어서  추석연휴 끝나고 올라와서 예물 보러 갔습니다.. !


추석시즌끝나니까 여유도 생기고 숨쉴틈이 생기더라구요 흑..






그래서 결혼예물 월요일에 보고 왔습니다ㅎ 확실히 이쁘고 반짝거리기는 한데 맘에 드는 예물 찾기도 힘들고 결정하기도 쉽지않아서 결혼예물 보느라 기본으로 3시간은 넘긴거 같아요ㅋㅋ


발아프고 해서 중간에 식당에가서 밥먹고 또보고 간단한거 사서 또먹고ㅋㅋㅋ (정말 결혼예물 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네요 !)


그래도 업무에 시달릴 시간에 남편이랑 결혼예물보러 다니니까 너무 신났었어요 ㅋㅋㅋㅋ


두곳을 골랐는데..첫번째는 근처에있던 골드**였는데 되게...유니크해서 좀 부담스러웠어요 ;;근데 프러포즈용 반지는 이쁘것도 있더라구요.


나머지 한곳은 데미* (데미안)이었어요 거기는 되게 다이아가 이쁘더라구요 첫번째 쥬얼리샵은 좀 유니크하면서 독창적이라면 여기는 아기자기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ㅋㅋ 






근데 전 유니크한 반지들을 소화할 자신이 없어서 두번째 쥬얼리샵으로 갔어요 다른 반지들도 이뻤지만 여자라면 반짝반짝이죠 ㅎㅎ !


결국 결혼예물로 다이아 세트를 맞췄답니다 ㅎㅎㅎ거기다 남편이 돈을 좀 쪼개서 예물커플링도 맞췄어요.


결혼예물 너무 거창하게 하지말라고 했는데 그래도 커플링은 꼭 맞출꺼라고 해서 결국 맞추고 왔습니다!


언제봐도 너무 뿌듯하고 이쁘네요 데미안 직원분들 너무 감사해요 ^^






종로결혼예물 투어 하시면서 고생도 많이 하시고 ~ 다른 주얼리샵과 데미안을 둘러보신 다음 결국 데미안을 선택해 주신 김ㅁㅈ 고객님의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너무 유니크한 디자인의 결혼예물은 소화해낼 자신이 없다고 하셔서 최대한 심플하면서도 블링블링한 스타일로 권해 드렸습니다.


최종 선택은 물론 예비신랑신부님께서 하셨다는 사실 !


결혼예물 구입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종로 데미안주얼리가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걱정마시고 종로 데미안 주얼리를 찾아주시면 다양한 디자인 둘러보실 수 있도록, 가격 정보도 속시원히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결혼예물 구성 팁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 데미안 주얼리

종로 데미안에서 전해드리는 결혼 상견례 주의사항

웨딩주얼리 구입 추천 포인트 - 종로 데미안

종로 결혼예물 구입하는 노하우 BEST - 데미안주얼리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알아보기 - 데미안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