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결혼예물 한복 한꺼번에 해결한 후기 - 데미안

결혼예물 한복 한꺼번에 해결한 후기 - 데미안


지난 주말에 한복을 맞추고 예물 보고 왔습니다. 일단 한복은 광장시장 족 부터 보기로 하고 어머님 아시는 한복집 갔습니다.


일단 한복은 아는 곳에서 보고 *양주단으로 한복 다시 보러갔는데 이벤트 중이어서 그랬는지 몰라도 금액은 저렴하게 잘 뽑아 주시더라구요.


어머님 아시는 곳보다 20만원 정도 저렴하였다는 ㅎㅎ 어머님은 한복이 금액이나 질도 좋다고 하시면서 그대로 진행을 했습니다.


한복 맞추려고 치수 재고 있는데 어머님께서 예물한번 보러 가는것 어떠냐고 하면서 이야기 중에 *양주단 사장님께 추천받아서 예물 보러가기로 했습니다 *^^*





예물은 그닥 멀지 않은 곳이었는데 맥도날드 옆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일단 예물은 저희는 간단하게 다이아셋트, 커플링, 순금 쌍가락지만 진행하려고 하였습니다.


다이아는 3부로 셋팅을 하려고 하였지용. 하지만 데미* 부장님께서는 주얼리중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순금이 아니라 다이아라면서 어머님을 설득하여 순금 쌍지는 포기하고 5부 다이아에 커플링으로 진행을 하기로 하였답니다.


일단은 저희는 정말 심플한 다이아 티파니 기본링에 목걸이, 귀걸이도 기본 스타일을 하였구요~!


커플링은 이벤트 하는건 아니었지만 저렴하게 65만원 정도 예산에서 나오더라구요.






총예산 견적은 다이아 5부 셋트, 커플링해서 245만원에 완료.


제 사은품은 진주셋트를 받기로 하였는데 양가 어머님은 한복입을때 하시라고 진주 브로치 선물로 주시더라구요.


양가 어머님들이 한복에나 스카프에 하면 좋을듯 하다면서 만족하셨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간단하지만 만족스러운 한복, 예물 한방에 해결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네이버 카페에 데미안 결혼예물 후기 올려주셨던 카0님의 후기 감사드립니다.


결혼예물 맞춰보려고 따로 시간내기 어려우신 경우에는 괜찮은 업체, 믿을 수 있는 결혼예물 브랜드가 있는 곳에서 간단하게 알아보시고 예산 내에서 결정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언제나 신뢰와 정성을 다하여 결혼예물 맞추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종로 결혼예물 브랜드 데미안 이었습니다. ^^







결혼예물 예산 정하기 & 예물 구입 최적기 - 종로데미안

결혼예물 커플링 커플팔찌 정보 - 종로 귀금속 데미안

종로 귀금속 데미안 결혼예물 사진 후기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데미안

결혼예물 심플한 신랑반지 디자인 - 종로 데미안 후기

종로 귀금속 데미안이 전하는 결혼예물 보석 구입방법

1월 탄생석 가닛 GARNET 의미 - 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