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미안 소개

종로 귀금속 데미안이 전하는 결혼예물 보석 구입방법

데미안이 전하는 결혼예물 보석 구입방법


종로 데미안에서 전해드리는 오늘의 보석 이야기는 바로 결혼예물로 사랑받고 있는 보석 구입방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가슴설레는 결혼예식에 있어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상징, 바로 결혼예물 보석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시간과 공 그리고 돈을 들여서 결혼예물 구입에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결혼예물에 있어 기본은 일반적으로 신랑 신부의 커플링 뿐 아니라 여기에 신부 예물로 다이아몬드 세트와 유색보석, 그리고 순금 중에서도 보통 3가지 세트를 장만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1세트로서 반지, 목걸이, 귀고리가 기본적으로 구성되며, 유색보석세트의 경우 취향에 따라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탄생석 세트 등을 구성하곤 합니다.


예전에는 화려하고 다양한 예물들이 유행했으나 최근 결혼예물은 많이 간소화된 편입니다.


특히나 결혼후에도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 것이 중요하며, 유행타는 디자인의 경우 피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또한 예물의 본래 의미를 높이기 위해서 부모님께 물려받은 보석은 다시 세팅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경우 더더욱 큰 의미를 가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물을 구입할때 가장 중요한 것, 그리고 가장 먼저 생각하셔야 하는 부분은 바로 예산이라고 데미안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결혼 후에도 착용하기 위해서는 예물 구입하실때 꼭 사용하는 사람의 취향을 반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오래 쓸 것이므로 너무 유행이 되거나 한철 트랜드로 자리잡는 상품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착용할 결혼예물 반지라면 너무 화려하거나 툭 튀어 나온 스타일은 불편할 수 있으니 꼭 피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가끔씩 우아한 자리에 착용할 반지라면 다소 개성이 있어도 화려한 것으로 결혼예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로 데미안에서처럼 결혼예물 구입하실때에는 꼭 검증된 감정서와 보증서를 주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결혼예물 다이아몬드의 경우 보통 0.3 캐럿이나 0.5 캐럿등 커플링으로 많이 하기도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포즈 성공하는 방법과 노하우 - 종로 데미안

스튜디오 웨딩사진 촬영 잘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종로 결혼예물 구입하는 노하우 BEST - 데미안주얼리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알아보기 - 데미안주얼리

결혼예물 구입시기 알아야 할 정보 - 종로주얼리

양가 어머니 진주반지 예물 사진 후기 올립니다 ! 종로 주얼리 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