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미안 갤러리

결혼예물 심플한 신랑반지 디자인 - 종로 데미안 후기

결혼예물 심플한 신랑반지 디자인 - 종로 데미안 후기


예식일은 아직 조금 남아있는데 저희가 4년간 만나오면서 커플링을 해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커플링은 조금 일찍해서 끼고다니자고 했습니다.


가보니까 진짜 예물스러운 커플링도 있고 정말 심플한것도 있었는데 예물스러운건 처음으로 커플링을 하는 남친에게는 너무 힘든 일인가봐요.


밴드형태에서 약간 디자인이 들어가있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남친..


제가 끼기에는 너무 심플한 라인도 있었는데 저희 남친왈, 이왕 끼는거 화려한거에 도전해볼까 ??


이말에 급 흥분하여 주얼리매장에 있는 반지는 이것저것 다 껴본듯 합니다.






하지만 저희 남친 굵은건 많이 화려해서 부담스러울듯 하다고 하여 시그니티는 전체가 들어가 있기는 한데, 얇은 반지로 구입했습니다.


다행이 데미*쥬얼리에서 이벤트하는 반지여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금액은 50만원이 안되는가격이었답니다.








저희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예물 전에 미리 커플링 맞춰서 끼고 다니고싶다고 하셨던 고객님이시네요 !


후기에 나와있는 것처럼 남성분들께서는 특히나 커플링과 예물반지 모두 너무 지나치게 화려하고 큰 것은 꺼려하시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는 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커플링을 맞추고, 여성분들의 예물에는 조금 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들어가는 것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결혼예물 구입하실때에 어디에 먼저 가봐야 할지, 그리고 예산은 어디가 괜찮은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인지 고민되신다면 언제든 결혼예물 결정은 종로 데미안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예산 정하기 & 예물 구입 최적기 - 종로데미안

웨딩드레스 어울리는 웨딩주얼리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4C 다이아 구입시 주의사항 -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잘 고르는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웨딩예물 구입 전 알아두어야 할 사항 - 데미안 주얼리

종로 결혼예물투어 추천 장소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