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 주얼 신부예물 결혼예물 후기 ~!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 주얼리 신부예물 결혼예물 후기 ~!



종로귀금속상가 둘러보면 정말 많은 결혼예물 업체들이 있고, 또 무척이나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하지만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만족스러운 결혼예물 원하신다면 종로귀금속도매상가를 추천해드릴게요.


그중에서도 결혼반지, 결혼커플링, 결혼예물커플링 맞춤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 바로 저희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 주얼리입니다 ^^







데미안주얼리는 언제나 고객여러분들께서 마음에 쏙 ~ 드시는 예물 발견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준비해 두고 있습니다.


결혼예물 신부결혼반지 등 고르시는 것도 어렵고 가격 예산대도 애매하시다면 저희 데미안주얼리에게 주저없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과 디자인, 그리고 부부가 함께 고려하고 있는 전체적인 결혼예물 예산도 무척이나 중요하기 때문에 언제나 그가격에 최고의 결혼예물 구성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종로귀금속상가 결혼예물투어 하시다가 종로데미안 주얼리에서 맞춤 예물 하신 고객님의 후기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에 결혼하는 예신입니다. 예물을 어머니 아시는데서 하자고 해서 저는 수원에 있는 결혼예물 샵에 갔다가 급 실망 !


그래서 그날 저녁 예물카페에 가입을 해서 둘러보고, 종로예물투어 하기로 하고 종로로 고고씽 ~


물론 시어머니 그리고 오빠와 함께 다녔습니다. 어머님께서는 일단 한번 가보기만 하자고 하셨어요.


종로결혼예물 상가 중에서도 처음 가본곳은 수원보다는 가격도 싸고 전체적으로 괜찮아서 저는 한곳만 더 가보고 결정해야지 ~ 하고 간곳이 데미안 주얼리였습니다.


일요일 오후여서 그랬는지 진짜 사람들도 많고 얼마나 북적북적 한지 .. 결혼예물 준비하시는 분들이 왜이렇게 많은지 ^^;;;


전 결혼예물 구성으로 결혼다이아반지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다음 제품을 추천해주시는데 저는 하나하나 제 마음에 다 들어서 감탄했어요 ~


속으로는 종로예물투어 더이상하지 않고 여기로 해야지 결정했습니다.





가격만 괜찮으면 결혼예물 바로 해야지 ~ 했는데 겉으로는 일부러 티를 안냈어요. 그래야 싸게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


순금시세 얼마인지 물어보는데 수원보다는 돈당 5천원이나 싸서 어머님도 결국 여기 괜찮다고 하시고 저희 결혼예물 준비 완료했습니다.


저는 다이아반지는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나만의 스타일을 원했거든요 ~


마침 독일수입제품이라고 권해주신 것이 있어서 측면도 마음에 들고, 퀄리티도 좋고 ~ 해서 다이아는 우신 5부로 했고 GIA는 가격부담때문에 패스 ~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결혼예물 맞춤한 후기, 이상입니다 ^^

 








다이아몬드 4C 다이아 구입시 주의사항 -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구성 팁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 데미안 주얼리

웨딩 주얼리 전문점 종로데미안에서 말하는 진주 고르기

프로포즈 성공하는 방법과 노하우 - 종로 데미안

웨딩주얼리 구입 추천 포인트 - 종로 데미안

스튜디오 웨딩사진 촬영 잘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종로 결혼예물 구입하는 노하우 BEST - 데미안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