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양가 어머니 진주반지 예물 사진 후기 올립니다 ! 종로 주얼리 데미안

양가 어머니 진주반지 예물 사진 후기 올립니다 ! 데미안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좋은하루보내시고 계신가요 ?? 저는 결혼예물 맞추고와서 자랑하려고 왔답니다.


항상 눈찜만하던 저에게 결혼이라는 현실이 다가왔고 꿈에 그리던 프러포즈도 남친한테 받구 ㅎㅎ !


저흰 세븐과 박한별만큼은 아니지만 5년동안 사귀어왔습니다.


솔직히 볼꺼안볼꺼 다보아서 지금도 부부못지않지만 항상 저의편이 되어주고 제힘이 되어준 

남친한테 프러포즈를 받은니 새롭네요 ㅎㅎ  애들은 예상하고있지않았냐고 하는데 직접받는건 또 느낌이 다르네요.

 





양가의 부모님들은 5년동안 사귄것도 아시고 며느리,사위로 이미 생각하고 계셔서 상견례하고 준비도 빠르게 진행되고있네요;



주말에 우리 신랑이랑...ㅎㅎㅎㅎㅎㅎㅎ먼저 종로3가에서 결혼예물을 보고 왔어요.


다이쁘고 좋은데 저는 데미안 주얼리샵에서 다이아세트하고 진주가 더 마음이 가더라구요.


결혼예물 둘러보면서 데미안 사장님께 양해를 구해서 사진찍고 신중하게 결정하기위해 다같이 밥먹을때 보여드렸더니 너무맘에들어하시면서 잘골랐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데미안에서 결혼예물 주문하고 왔어요 ㅎ 남편이 다이아세트는 저해주고 돈을 좀더 보태서 진주는 양가 어머니께 해드리자고 해서 같이주문하고왔는데 너무 고맙더라구요 같이내는돈이지만 그래도 시어머니에 우리 친정엄마까지 신경써주니  이사람과는 정말 행복하게 살겠구나라고 느꼈어요.

 

사진은 제가 고른것만 올릴께요!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






결혼예물 세트 외에도 부모님을 위해서 양가 어머님을 위한 진주세트를 맞추신 eks*****132 고객님 후기 감사드립니다.


저희 데미안 주얼리를 둘러보시는 동안 원하시는 디자인 그리고 원하시는 예물 가격대 찾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렸는데 만족스럽다고 해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결혼예물 구입할때에는 항상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것이 바로 결혼예물 가격입니다.


결혼예물 예산 항상 생각하고 오신다음 데미안에서 다양한 주얼리 둘러보시면 예산에 맞춰서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결혼예물 비용을 최대한 간소화 해서 양가 어머님께 진주반지 등을 해드리는 경우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웨딩 주얼리 전문점 종로데미안에서 말하는 진주 고르기

종로 결혼예물 구입하는 노하우 BEST - 데미안주얼리

결혼예물 구입시기 알아야 할 정보 - 종로주얼리

종로 결혼예물투어 후기 - 커플링 진주세트 구입완료 !

반짝반짝 다이아세트 결혼예물 후기 - 종로 데미안

데미안주얼리샵 결혼예물 사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