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다이아몬드 금반지 관리 알아보기

종로 금 & 다이아몬드 전문 데미안 다이아몬드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다이아몬드 금반지 관리 알아보기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다 기승입니다.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종로귀금속 명가 데미안 쥬얼리에서 오늘은 금반지 관리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귀금속 중에서 다이아몬드 또는 각종 보석 등에 비교해서 금제품 관련은 아무래도 소홀히 취급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영원히 변치 않는 금이라 하여도 관리상 소홀이나 부주의로 금 고유의 특징들이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금반지는 처음에 구입했을 때는 반짝이고 아름답지만 착용하기 시작하면서 생활 기스나 물때 등으로 조금씩 색이 어두워지고 예전의 반짝임을 잃게 됩니다.

   

금반지 세척을 가장 완벽히 실수 없이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금반지를 구입한 종로 귀금속상에 위치한 저희 데미안 다이아몬드로 오시면 세척이 가능합니다.

   

저희 종로명가 데미안 다이아몬드를 비롯 금반지를 구매한 곳에서 부탁하시면 대부분 무료로 세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 매장 방문이 어려울 때는 직접 하셔야 하는데 평소 생활 시 금 관련 제품에 유의해야 하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데미안 다이아몬드에서 말하는 순금제품 관리하는 방법

   

1. 순금은 부드러운 금속이어서 딱딱한 것과 닿으면 표면이 긁히며 광택까지 잃을 수 있습니다.

   

2. 제품을 착용하시고 가벼운 샤워를 하시는 것은 괜찮으나 일반 비누나 거품 등이 금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광택을 떨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3. 먼지나 습기, 땀과 화장품에 약해 손을 씻으신 후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은 화장품이나 기타 화학제품이 닿으면 금방 금 본래의 색을 잃거나 변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금의 제품은 메이크업을 한다거나 치료를 한다면 잠시 빼두었다 끝난 후 다시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최대한 부드러운 천에 감싸서 서랍이나 안전한 곳에 넣어두셔야 흠이 생기거나 상처가 나지 않습니다.

   

 

 

   

< 반지를 세척하는 방법 >

   

1. 우선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가가 권하는 세제나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약한 세제용액- (퐁퐁 등 주방세제) 과 미지근한 물 또는 소량의 암모니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 세척 후 물로 행군 후 잘 말려 부드러운 천으로 광택을 내어 주어야 합니다.

   

2. 빛을 잃은 금 제품을 우선 부드러운 천으로 깨끗하게 닦습니다 - 우유를 뜨겁게 데워 그 안에 오래된 금 제품을 10분정도 담갔다가 꺼내어 물에 씻습니다

그 후 마른 행주로 닦아내면 처음과 같이 금 빛이 제대로 날 수 있습니다.

   

3. 보석이 박힌 금제품은 알코올을 이용해 더러움을 닦아냅니다 - 몇 분간 에탄올에 적신 후 부드러운 칫솔로 문지릅니다 - 문지를 때 보석의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문질러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원을 상징하는 최고의 귀금속인 금이라도 관리에 따라 지속되는 가치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정성을 다하는 주얼리 전문점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다이아몬드 금반지 관리 알아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s://nimpopoyes.tistory.com BlogIcon 톡톡 정보 2014.03.07 13:27 신고

    금반지관리에 대해 알아 갑니다.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