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최근 결혼예물 트랜드 알아보기 - 품격있는 데미안 다이아몬드

최근 결혼예물 트랜드 알아보기 - 품격있는 데미안 다이아몬드


아름다운 보석의 가치를 아는 곳, 영원한 사랑의 약속과 의미를 담아 함께하는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입니다.


최근 본격적인 결혼 성수기가 다가오면서 종로 귀금속 거리는 더할나위 없이 활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결혼을 앞두고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담을 결혼예물을 알아보시곤 하는데, 특히나 올해에도 다이아몬드가 무척 인기입니다.


유행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무릇 패션, 식품, 생활 등 전반적인 '최신 트랜드'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것처럼, 결혼시즌 결혼예물 알아보시는 신세대 신랑신부님들께서도 공통된 관심사로 올해 결혼예물 트랜드를 꼽고 있습니다.







종로 데미안다이아몬드에서 전하는 올해 예물 트랜드


종로 데미안다이아몬드에서 살펴본 올해 결혼예물 트랜드는 우선 가드링을 포함한 다이아몬드 반지의 인기 입니다.


작년 한해동안에도 특히나 예비 신랑신부님들께 인기를 얻었던 디자인 중 하나인 가드링은 다용도로 사용가능할 뿐 아니라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의 다이아반지를 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크기의 보석도 하나의 메인으로 돋보이게 하는 세팅이 역시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이아로 따진다면 캐럿이 크지 않더라도 작은 다이아를 보다 돋보이며 화려하게 세팅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하나하나 제대로 뜯어보지 않는다면 실제 크기보다 훨씬 더 크고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디자인으로 세팅을 할 경우, 질리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심플함을 담아 디자인을 완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만의 럭셔리 세팅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의 결혼반지 다이아 세팅은 모든 예비신부님들께서 만족하셨던 만큼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디자인을 살려내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귀금속에 비해서 결혼의 약속을 담은 결혼예물 다이아반지는 보다 스페셜해야 하므로 품격있는 디자인,오랜시간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스타일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종로 귀금속투어를 다니시면서 너무 다양한 브랜드 숫자에 선택의 고민을 겪고 계시다면, 럭셔리한 세팅과 최신 트랜드를 고스란히 반영한 데미안 다이아몬드와 함께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고급스러운 디자인, 높은 고객만족도, 구입 후 완벽한 AS와  추후 관리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전문점 입니다.


트랜드에 민감한 예비부부님들이시라면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에서 마음에 쏙 드는 예물을 고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