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프러포즈 링을 선택하는 기준 - 종로 데미안

종로 금 & 다이아몬드 매입점 데미안  

프러포즈 링을 선택하는 기준 - 종로 데미안


일반적인 여성은 결혼 프러포즈에 대한 어느 정도의 환상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들에게는 이렇게 프러포즈가 환상적인 이벤트로 기억되고 기대되는 반면, 남성분들에게는 어려운 과정 중 하나, 너무 복잡하고 무거운 과정 중 하나가 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는 결혼을 결정한 상태에서 '이벤트의 형태'로 프러포즈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남성분들께서도 어떠한 방식으로 결혼 프러포즈를 해야 그녀가 좋아할지, 그리고 어떤 선물을 전해야 할지 나름 고민하시면서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곤 합니다.

   

프러포즈 링을 선택하는 기준 - 종로 데미안데미안 주얼리 매장 전경


   

프러포즈 링의 유래 유대인의 전통

   

네 번째 손가락에 결혼반지를 끼우게 된 이유는 유대인의 전통과 그리스의 풍습에서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유대인 결혼 풍습 중 하나는 바로 신랑신부가 반지를 교환하는 것으로, 둥근 반지처럼 부부가 평생 함께 하자는 의미를 담은 풍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날 이 풍습은 전 세계에 퍼져 결혼식에서 신랑신부가 반지를 교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하는 중요한 순간의 시작을 결정하는 것이 프러포즈인 만큼, 결혼 청혼의 중요성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러포즈 링을 선택하는 기준 - 종로 데미안


   

결혼 프러포즈 반지 고르기 - 데미안 주얼리

   

종로 데미안 주얼리를 찾아주시는 많은 남성분들께서는 프러포즈로 어떤 디자인이 좋을지, 그리고 보통 일반적인 여성들이 좋아하는 프로포즈 반지는 어떤 것인지 궁금해 하시곤 합니다.

   

프로포즈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프로포즈 반지의 키워드는 바로 받으시는 분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둘만의 소소한 이벤트를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규모가 큰 이벤트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처럼 프로포즈 반지에 대한 나름의 디자인 선호도도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컷팅이 화려한 반지를 좋아하는지 혹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지에 따라 프로포즈 반지 선택이 달라질 수 있는 것입니다.


   

결혼 프로포즈 반지 사이즈 모른다면 - 종로 데미안

   

프로포즈를 하는 것은 한순간이지만, 그 순간에 대한 기억은 평생 오랜시간동안 간직되는 것처럼 프로포즈 반지 선택은 무척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이끌어낼 수 있는 멋진 디자인의 프로포즈 반지를 찾으신다면 꼭 종로 데미안 주얼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프로포즈 반지 고르실때 여성분의 반지 사이즈를 모르신다면 생각하시는 호수보다 조금 더 크게 준비하셔서 일단 프로포즈를 진행하고, 그 이후에는 정확한 사이즈를 알아 다시 세밀한 사이즈 수리를 하는 것이 좋겠죠 ~?

   

아름다운 커플을 위한 성공적인 프로포즈 ! 그 순간에 종로 데미안 주얼리의 아름다운 프로포즈 반지가 함께하겠습니다.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종로 데미안 주얼리 금과 은제품 판매 시 알아야 할 사항!

예물 커플링 : 커플반지 잘 고르는 방법

영원히 블링블링하게!! 보석 관리법 – 종로 다이아 매입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말하는 다이아몬드 매입 시 유의사항!

종로 결혼커플링 예물 맞춘 후기 - 종로귀금속상가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잘 고르는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약속의 의미 네 번째 손가락과 결혼반지

종로 귀금속 데미안 쥬얼리 금매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