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말하는 다이아몬드 매입 시 유의사항!

종로 금 & 다이아몬드 매입점 데미안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말하는 다이아몬드 매입 시 유의사항!


금과 함께 보석 중 가장 큰 재산적인 가치가 있는 다이아몬드.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쥬얼리에서 다이아몬드 거래 시 알아두면 좋은 상식을 알려드립니다.

   

다이아몬드 매입을 할 필요가 있을 때, 다이아몬드를 처분하셔야 할 때, 알아두시면 좋을 다이아몬드 매입에 대해 포스팅보겠습니다.

  

   

   

갑자기 급전이 필요해서 또는, 더 큰 다이아몬드로 업그레이드 하시거나 교환을 원하실 때 급하게 다이아몬드를 처분 해 줄 곳을 찾으시려고 이곳 저곳 전화먼저 해서, 다이아몬드 매입 시세를 여쭤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캐럿인지, 7부, 5부, 3부 정도인지의 중량 정보만 알고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보증하는 4C의 세부 등급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상태에서 전화 주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다이아몬드는 같은 크기라도 여러 가지 등급이 존재하여 매입 가격차가 발생하며, 같은 등급 이더라도 감정 소에 따라 매입 시세가 달라집니다.

   

  

 

다이아몬드를 판매하시고자 매장에 오신다면 다이아몬드 구입시 받은 감정서를 꼭 함께 가져오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처음 다이아몬드를 구입했을 때는 잘 보관해오던 감정서를 여러 가지 사유들로 인해서 다이아감정서를 분실하는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그래서 막상 다이아매입을 알아보게 되면 감정서가 있고, 없고를 묻고, 매입업체에 차이가 무엇인지를 물어보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아매입 시 감정서가 있을 때와 없을 때의 차이점, 중요성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 매 입시 감정서가 중요한 이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제품을 제작 시에는 반지와 감정서가 발행된 다이아몬드가 합쳐진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나 석으로 알맹이만 구입하여 감정서를 발행하는 것이 아니고, 감정서 발행된 다이아몬드를 구입하여 세팅을 하는 입니다. 그래서 다이아감정서의 발행일자를 보면 제작일자와 차이가 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는 이 다이아몬드가 처음부터 감정서가 발행되었던 다이아몬드인지 아닌지를 구분하게 만듭니다. 감정서가 발행된 다이아몬드가 감정서가 없는 모노 다이아몬드보다 비싸게 거래가 되므로, 기본적인 다이아매입 가격을 구분 짓게 만듭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통용되는 우신 감정원의 감정서입니다.

전화로 다이아몬드 매입 가격을 문의하실 때에는 빨간 원 안에 있는 4C의 등급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다이아몬드 구입시 감정서 보관은 필수!


다이아몬드 감정체계는 시간이 지남으로 더 좋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매년 소비자의 눈높이가 높아지는 만큼 감정기준자체도 더 세부적으로 바뀌고, 등급에 따른 기준도 타이트하게 바뀌어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감정서가 있을 경우에는 기존의 감정서를 통해 동일한 다이아몬드인지 확인하는 작업만으로 이전 감정서와 동일한 등급으로 재 발행이 되지만, 감정서가 없을 경우 감정을 처음부터 새롭게 받아야 하기 때문에 감정비용도 재감정보다 비쌀뿐더러 이전 감정서에서 받았던 등급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부대비용을 제외하면 감정서가 있는 다이아보다 다이아매입 시세는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이아몬드 매입은 종로귀금속 데미안 쥬얼리

   

다이아몬드 매입 시 감정서가 있고, 없음에 따른 차이와 감정서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갖고 계신 다이아몬드로 목돈을 만드실 경우, 아니면 싫증난 다이아몬드를 처분해 더 좋은 다이아몬드로 구입하길 원하신다면 언제든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쥬얼리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정직한 가격과 고객만족으로 소중한 다이아몬드 매입 시 성심껏 노력하겠습니다.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서울 종로 결혼예물추천 후기 (예물가격/예물커플링사진)

종로 귀금속 데미안 쥬얼리 금매입 정보

종로결혼예물 다이아세트 커플링 구매 후기

종로귀금속상가 결혼예물커플링 저렴한가격 !

결혼예물커플링 / 종로예물 커플링가격 만족스러운 후기

종로 예물명가 데미안쥬얼리 금 매입에 관한 궁금증

다이아시세 다이아매입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주얼리

구정에 부모님에서 선물을 한 고객님 후기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세트 결혼예물커플링 비용 만족스러운 곳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