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구정에 부모님에서 선물을 한 고객님 후기 -종로 데미안 주얼리

종로 결혼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 후기 

설에 부모님에서 선물을 한 고객님 후기 -종로 데미안 주얼리



올해는 구정이 1월에 있는 해입니다. 구정에 부모님 선물로 진주 세트를 선물한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본인의 예물을 맞추시면서 부모님을 위한 선물까지 준비하신 고객 분의 후기입니다.

   

최근에는 결혼비용이 올라가면서 빠듯한 예산이지만 부모님을 위해 선물까지 하셨기 때문에 기억이 오래 남아있습니다.



   

   

eks*****132님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제 예물과 부모님에게 드릴 진주 세트를 맞춘 예비 신부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 저는 결혼예물과 부모님 선물을 맞추고 와서 자랑하려고 왔답니다.

   

항상 눈팅만하던 저에게 결혼이라는 현실이 다가왔고 꿈에 그리던 프러포즈도 남친한테 받구 ㅎㅎ !

오랜 연인으로 5년 동안 사귀어왔습니다.

   

솔직히 볼꺼안볼꺼 다 보아서 지금도 부부 못지않지만 항상 저의편이 되어주고 제힘이 되어준 남친한테 프러포즈를 받으니 새롭네요 ㅎㅎ  애들은 예상 하고 있지 않았나고 하는데 직접받는것은 또 느낌이 다르네요.

   

양가의 부모님들은 5년동안 사귄 것도 아시고 며느리,사위로 이미 생각하고 계셔서 상견례하고 준비도 빠르게 진행되고있네요

   

   

   

주말에 우리 신랑이랑...먼저 종로3가에서 결혼예물을 보고 왔어요.

   

이쁘고 좋은데 저는 데미안 주얼리샵에서 다이아세트하고 진주가 더 마음이 가더라고요.

   

결혼예물 둘러보면서 데미안 사장님께 양해를 구해서 사진 찍고 신중하게 결정하기 위해 다같이 밥먹을 때 보여드렸더니 너무 맘에 들어 하시면서 잘 골랐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데미안에서 결혼예물 주문하고 왔어요 ㅎ 남편이 다이아세트는 저를 해주고 돈을 좀더 보태서 진주는 양가 어머니께 해드리자고 해서 같이 주문하고 왔는데 너무 고맙더라구요, 같이 내는 돈이지만 그래도 시어머니에 우리 친정엄마까지 신경 써주니  이이와는 정말 행복하게 살겠구나라고 느꼈어요.

   

  

   

사진은 제가 고른것만 올릴께요!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

   

   

후기를 보내주신 고객님이 정말 행복하셨스면 좋겠습니다. 부모님을 위해서 양가 어머님을 위한 진주세트를 맞추신 eks*****132 고객님 후기 감사드립니다.

   

   

   

결혼예물 구입할때에는 항상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것이 바로 결혼예물 가격 일 수 있습니다. 결혼예물 예산 항상 생각하고 오신다음 데미안에서 다양한 주얼리 둘러보시면 예산에 맞춰서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종로의 주얼리 상가는 경쟁 상가가 많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하고 품질 좋은 예물을 준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물을 보러 오시기 전에 예약전화를 하시면 더욱 친절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결혼예물 비용을 최대한 간소화 해서 양가 어머님께 진주반지 같은 선물를 해드리는 것도 매우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아시세에 대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결혼예물세트 결혼예물커플링 비용 만족스러운 곳 찾기

결혼예물비용 결혼예물가격 만족스러운 종로귀금속상가 추천

종로귀금속상가 가격 저렴한곳 추천 ! 종로 예쁜커플링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 주얼 신부예물 결혼예물 후기 ~!

종로 데미안의 보석이야기 - 12월의 탄생석 터키석

종로 결혼예물 투어후기 - 결혼예물가격 좋은곳 추천

종로 결혼커플링 예물 맞춘 후기 - 종로귀금속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