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종로 귀금속 데미안 결혼예물 사진 후기

데미안주얼리샵 결혼예물 사진 후기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예물을 맞췄습니다. 맞춘지 조금 되었는데 이제야 올려서 죄송합니다 ^^;;;


이곳저곳 결혼예물 알아보러 다니다가 친구 조언으로 종로주얼리샵 중에서도 유명한 종로데미안 주얼리에 가게되었습니다.


친구는 정보에 빠삭한 편인데, 데미안주얼리샵은 일단 후기평이 좋고 또 자기아는 지인언니도 결혼예물을 데미안주얼리에서 했는데 하고 나니까 참 만족스러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신랑이랑 같이 주말에 시간내서 종로 데미안주얼리에 방문했습니다.


데미안주얼리샵 매장이 일단 너무 깔끔해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기에 데미안 직원분들께서 결혼예물 상담고 잘 해주셔도 저도 꼭 예물구입 뿐 아니라 전체적인 조언을 잘 듣고 왔던것 같습니다.


제가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설명 자세히 해주시고 너무 많이 물어보면 짜증나기도 하셨을텐데 하나하나 웃으면서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지금생각해보니까 제가 좀 꼬치꼬치 물어본게 많아서 죄송합니다 ;;






저는 결혼예물 세트로 결혼커플링에 프로포즈는 다이아반지로 받았던지라 다이아세트를 굳이 또 하고싶지는 않아서 돈을 좀더 쪼개 양가 어머니께 진주반지를 해드렸습니다.


주문하고 와서 사진보여드리니까 너무 마음에 들어하시면서 양가 어머니들께서 고마워 하셔서 가족들의 기분도 업~ 되었습니다 ^^ ㅎ


데미안 주얼리직원분들 여러모로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볼때마다 결혼예물 너무 마음에 드는데 주변에 또 지인이 결혼한다면 꼭 결혼예물 데미안주얼리샵 추천해드릴게요 !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커플링과 양가 어머님께 진주반지를 해드렸던 이ㅅㅇ 고객님의 후기였습니다.


저희 데미안주얼리샵 이용해 주시고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결혼예물 구입 하실때에는 너무나도 중요한 것이기도 하지만, 금액이 결코 작은 것은 아니어서 고르시다보면 이것저것 질문하시게 되는 일도 많은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데미안 전~혀 귀찮지 않으니 언제나 다양한 주얼리 편하게 둘러보시고 궁금하신 부분은 디자인, 가격 그리고 기타 문의 팍팍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종로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데미안주얼리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이아몬드 4C 다이아 구입시 주의사항 -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구성 팁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 데미안 주얼리

웨딩 주얼리 전문점 종로데미안에서 말하는 진주 고르기

종로 데미안에서 전해드리는 결혼 상견례 주의사항

프로포즈 성공하는 방법과 노하우 - 종로 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