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종로 데미안에서 전해드리는 결혼 상견례 주의사항

종로 데미안에서 전해드리는 결혼 상견례 주의사항


오랜 연애기간을 마치고, 혹은 만난 시간은 짧지만 서로의 사랑을 바로 확인하고 가정을 꾸리기를 원하는 두 사람이 꼭 거쳐야 할 관문 !


바로 조금은 부담스럽고 떨리는 자리인 결혼 전 상견례 입니다.


종로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데미안주얼리에서도 주변 커플을 살펴보면 결혼 전 부모님들을 만나는 상견례 자리가 얼마나 부담스러운지 알 수 있습니다.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가장 긴장하면서도 걱정하는 과정인 상견례는 결혼 전에 양가 부모님들 그리고 두 사람이 정식으로 만나는 공식적인 자리라 하겠습니다.


물론 좋은 분위기에서 즐거운 자리로 대부분 상견례가 마무리 되겠지만, 조금의 실수로 인해서 엉망인 자리가 될 수도 있다면 참 속상할 것입니다.


그래서 종로 데미안 주얼리가 센스있게 준비한 상견례 주의사항 ~! 꼭 기억해 두셨다가 즐거운 상견례 자리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비 신랑신부 상견례 주의사항 - 종로 데미안


종로 데미안에서 꼭 전해드리고 싶은 상견례 팁은 바로 교통편 확인 및 인사 등 가장 기본적인 예절입니다.


상견례를 하실때에는 서로 상대방의 부모님을 우선적으로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부모님을 먼저 챙기는 것 보다는 상대방의 부모님께 먼저 인사를 드리고 먼저 챙기는 것, 그리고 상견례를 마치고 나서도 꼭 안부인사를 바로 전해드리는 것 등 가장 기본적인 포인트가 중요합니다.






또한 상견례 장소를 결정할때에는 양가 부모님들께서 오시기에 편리한 가운데 장소로 잡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상견례 장소까지 이용할 교통편이 충분히 확보되어 있는지도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예비신랑분들께서는 상견례 장소에서 계산은 어떻게 해야 하나 언제가 적절한 타이밍인가 하고 고민하실 것입니다.


가장 좋은 상견례 계산 타이밍은 어른들끼리 마무리 후식을 드시거나 식사를 마치고 나서 대화가 오갈때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부분을 오히려 놓치게 되는 자리가 바로 상견례 입니다.


센스있고 예의바른 신랑신부가 되기 위해서는 상견례 예절을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 소개

약속의 의미 네 번째 손가락과 결혼반지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가 말하는 커플링 고르는 법

웨딩예물 구입 전 알아두어야 할 사항 -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잘 고르는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종로 결혼예물투어 추천 장소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