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종로 결혼예물가격 저렴하게 커플링 맞춘 후기 (70만원대)


종로 '금 & 다이아몬드 매입 전문점' 데미안  

종로 결혼예물가격 저렴하게 커플링 맞춘 후기 (70만원대)


솔직히 자랑할만한 것은 못되지만 저희는 결혼예물 간단하게 커플링 예물만 진행 했습니다.


워낙에 돈이 없어 처음부터 시작하는 커플이라 종로귀금속 상가 둘러보면서도 일단은 간단하게 하자고 해서 총 예산으로 100만원정도를 잡고 종로귀금속 매장들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예물보러 간 곳은 3군데 업체인데요.


한군데는 종로3가에서 1번출구 나오자마자 종로귀금속 매장에 있는 000주얼리였습니다. 매장은 작았지만 물건이 많았고 결혼예물 보러가서 처음으로 간 곳이었기 때문에 제품도 예뻤지만 아무래도 한번 더 돌아보고 예물결정 하려고 다른 매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두번째 방문한 곳은 맥도날드 옆에 있는 데미안주얼리 였습니다. 데미안주얼리는 원래 종로귀금속 결혼예물 매장 중에서도 커플링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특이한 디자인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제품이 아주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결혼예물 디자인은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약을 한 곳이 있어서 부모님 핑계를 대고 한군데 더 가보려고 매장을 나왔습니다. 마지막은 지오다노 매장 4층에 있는 -- 주얼리였습니다. 이곳은 조용한 분위기에서 결혼예물 디자인 볼 수 있었고 사장님이 젊고 센스있게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일단세군데 결혼예물 모두 보고나서 커피한잔 하고 의견을 모아보니 디자인과 중량대비 해서 결혼예물 가격대는 사실 비슷한 것 같았습니다.





남친이 가장 마음에 든다는 곳으로 결국 다시 방문했는데 그거 두번째 간 데미안주얼리 였습니다.


데미안주얼리 커플링 결혼예물 가격은 70만원이 나온 상태이고, 다이아 3부를 셋팅하면 40만원 정도 올라가는 금액이라서 고민을 하다가 남친이 한달용돈 덜 받는다고 다이아 넣으라고 해서 계약진행하고 왔어요 !


종로귀금속상가 결혼예물 전문업체 데미안주얼리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힘이 나네요 ^^


말씀해주신 것처럼 저희 종로데미안 주얼리는 항상 가격대에 맞는 최고의 품질, 최고의 제품으로 만족감을 더해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결혼을 준비하며 여러모로 빠듯해서 예물예산이 전체적으로 축소되었다 하더라도, 알뜰하고 경제적으로 맞출 수 있는 결혼예물 커플링 디자인 소개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매장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미안주얼리는 새롭게 시작하시는 세상의 모든 커플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