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데미안 주얼리에서 알려드리는 예물 잘 선택하는 방법

옷을 하나 산다 하더라도 백화점이나 매장에 가서 여러 벌을 수차례 거울에 옷을 대고 입어 보기도 하면서 수십번을 고민하고 구매하게 됩니다. 이러한 일상 옷도 신중히 생각하고 생각하는데 사랑의 증표이자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예물을 구매할 때는 더더욱 신중하게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예물을 잘 선택하려면 많은 디자인 등을 살펴보고 오래도록 고민하고 구매해야 하지만 바쁜 신혼 부부들은 직장도 다녀야 하고 예물 외에도 결혼식장이나 한복, 신혼 집 등 알아보고 준비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그렇게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심지어는 예물을 인터넷으로 보는 분들도 있는데 다이아몬드 같은 경우는 투명도나 색, 디자인이나 무게 등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눈으로 보기에도 확연히 차이가 많은 광물이기 때문에 직접 가서 구매하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바로 청담동이나 종로 귀금속상가 입니다. 아무래도 여러 업체가 몰려 있다 보니 가격면에서도 비교가 가능하고 수 많은 디자인을 참고하며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청담은 가격이 조금 비싸므로 종로 귀금속상가를 더 많이 찾게 되는데 종로3가 1번출구로 나와서 맥도날드 방향으로 직진하게 되면 우측에 아름다운 주얼리 귀금속 상가가 있습니다. 이 곳은 9호부터 13호까지 넓은 매장을 자랑하는 만큼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데미안 주얼리는 이스라엘 국제공인 IGS 다이아 감정서를 받고 있는데 이스라엘은 크기는 작지만 전 세계로 유통되고 있는 다이아몬드의 70% 이상을 거래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감정서를 갖고 있어서 믿음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가격이나 디자인은 미리 생각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하고 있는 가격이나 디자인을 말씀해 주시면 경력이 오래된 사장님과 직원분께서 그에 맞는 예물들을 골라 주시기 때문입니다.

   

직접 샵에 가서 반제를 구경하게 되면 조금 더 화려하고 예쁜 반지들이 눈에 보이기 때문에 가격을 생각하지 않고 간다면 미리 정해 놓은 예산을 훌쩍 넘어서 과대 지출을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이왕이면 여러 디자인을 보고 예산은 꼭 생각하고 오프라인 매장이 몰려 있어 비교가 가능하고 신혼부부 각자에게 맞는 예물을 골라야 하는데 IGS 보석감정서를 받고 있고 사후 관리까지 가능한 데미안 주얼리에서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