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2017년 웨딩 트렌드를 알아보겠습니다.

2016년 한해는 유난히 여름이 길었던 한해인데 올해 초부터 내년 봄까지의 바뀌고 있는 웨딩 트랜드에 대해서 데미안 주얼리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드레스 같은 경우는 다양한 디자인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미니드레스나 깊게 파진 웨딩드레스도 많이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비싼 웨딩 촬영을 거부하고 스몰 웨딩이나 셀프 촬영을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정형화 된 웨딩 드레스 외에도 야외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도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런 스몰 웨딩이나 셀프 촬영이 유행하다 보니 헤어스타일 같은 경우도 예전에는 전형적인 올림머리를 많이 했으나 최근에는 반머리나 화관 같은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헤어스타일을 완성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은 실내 촬영에서는 아무래도 인위적인 조명을 사용하다 보니 투명한 피부결을 살리면서 아이메이크업이나 립 메이크업에 중점을 두고 실외에서는 자연광이 밝다 보니 피부광을 살리면서 또렷한 메이크업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는 저렴하게 웨딩을 준비하려는 추세를 체감할 수 있는 단어는 바로 '스드메' 입니다. 스튜디오촬영이나 메이크업 웨딩드레스까지 묶어서 할 수 있는 스드메라는 신조어가생길 정도로 경제적인 웨딩 준비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스드메를 통한 저렴한 웨딩을 준비한다면 예식장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는데 전형적인식장이 아닌 야외나 교회, 사람이 많은 공원에서도 간단하게 결혼식을 올리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웨딩의 틀 안에서 조금씩 변화에 발맞춰가는 2017년 웨딩 트랜드! 남들과 다르면서도 나에게 잘 맞는 나만의 웨딩촬영 그리고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예물 등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일생에 단 한번인 예식을 성공적으로 치루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