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최고가 금매입은 데미안 주얼리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혹시라도 금 귀걸이 중에 한 짝을 잃어버려서 착용 하지도 못하고 보관하고 있거나 색이 바라거나 디자인이 질려서 모아두고 있는 금반지, 금목걸이, 금 귀걸이 등이 있다면 데미안 주얼리에서 최고가 금매입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색이 바라거나 짝을 맞지 않는 액세서리 등은 금매입을 하지 않은 줄로 많이 알고 계신데 금이 함유되었다면 이런 액세서리도 매입이 가능합니다.

   

 

   

순금바나 금괴, 미니 바 같은 경우는 순금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불순물이 없어서 중량 대로 금매입을 해드리나 그 외에 핸드폰 줄에 있는 금돼지나 액세서리 등은 금 외에도 다른 불순물과 함께 만들어지기 때문에 액세서리 안에 금의 무게 만큼만 매입이 가능합니다.

   

일단 순금의 중량이 파악이 된다면 당일의 금 매입가로 매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래되고 색이 바라고 유행에 떨어지는 디자인과 상관없이 중량으로 매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금이 함유된 액세서리를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반지나 목걸이 이음 부분에 14K ,18K 등이 적혀 있는데 이런 경우는 금 외에 다른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고 24K나 순금99.9 라고 적혀 있는 경우는 불순물이 들어있지 않은 순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표시가 없고 태극 무늬가 들어간 제품도 있으며 혹시라도 금으로 알고 있지만 아무런 표시가 없을 경우에는 종로3가 1번출구 아름다운 주얼리 9호에 위치한 데미안 주얼리로 직접 가지고 오셔서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데미안 주얼리에서는 미성년자에게는 매입을 하지 않으며 오실 때 신분증과 입금 받으실 계좌번호를 가지고 오시면 되는데 위조 된 신분증을 이용할 경우 형사처벌을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일 최고가 매입을 해 드리고 있는 데미안 주얼리에서는 최대한 불순물을 제거한 순금 함량을 최대한 잘 잡아드리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고 있는데 혹시라도 금매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언제든지 오셔서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