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한나 웨딩박람회에 참가한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예물 준비하세요.

날씨는 아직도 여름처럼 덥지만 계절 상 가을이라고 저녁에는 선선하고 가을하늘은 참으로 공활합니다. 이제 가을 시즌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올해에도 한나 웨딩박람회가 열렸는데 데미안 주얼리에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한나 웨딩박람회는 결혼식, 웨딩드레스, 사진 , 예물 등 다양한 결혼 필수 항목들을 공동구매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박람회인데 데미안 주얼리에서도 선정이 되었습니다. 좋은 상품들과 정보가 있다 보니 많은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저희 데미안 주얼리 또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디자인의 다양성과 가격의 적정성에 대해서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서 많이 놀라시고 놀라신 만큼 사랑도 많이 받았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느꼈던 부분은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서 가장 부담스러워 하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예물이라는 것입니다. 사랑의 증표로 주는 선물이기 때문에 꼭 크고 반짝이는 다이아를 신부에게 선물을 해야한다는 부담감이 크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물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영원하겠다는 약속의 증표입니다. 예물은 예산을 어떻게 잡는지에 따라 가격차이가 크게 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예산 안에서 가장 빛날 수 있는 예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아 예물은 크기와 투명도, 색 등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예산을 항상 세우고 예물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부다이아나 3부다이아 반지도 예물로 사랑받고 있고 오히려 평소에 잘 착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1캐럿 이상의 반지 또한 데미안 주얼리에서는 더욱 광택 있고 아름다운 색을 띄는 여러 반지들을 보유하고 있어 신부님들께서 착용해 보시고 입가에 환한 미소를 가득 머금고 가셨습니다.

   

 

   

한나 웨딩박람회에서도 사랑받았던 데미안 주얼리는 박람회가 아니더라도 종로3가역 1번출구에서 직진하시면 아름다운 주얼리 매장 9호에서 영업을 하고 있으니 많은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