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예물 샵을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살고 있는 동네를 조금만 둘러보거나 시내에 나가면 자주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주얼리샵이나 예물 샵입니다. 예전에 비해서는 많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종로나 청담동에 가면 많은 귀금속 상가에서 예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너무 많은 곳에서 구매를 할 수 있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다양 해져서 좋기도 하지만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할지 몰라 오히려 고민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예물을 고를 때 샵을 잘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귀금속상가에 가게 되면 환한 조명을 받으면서 진열되어 있는 많은 반지나 귀걸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대충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신 트렌드나 여러 종류의 디자인이 많은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디자인이 있지만 직접 착용해보면 자신의 손과 맞는 디자인이 있기 마련이므로 여러 종류를 착용해 보고 고를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통이 있는지 믿을 수 있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아무래도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구매를 했는데 다음에 문제가 생겨서 다시 갔는데 업체가 사라지거나 주인이 바뀌었거나 하면 구매자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업체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확인하고 이 샵이 믿음과 신뢰를 갖을 수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사후 처리가 확실히 되는지도 꼼꼼히 확인해 봐야합니다.

반지를 착용 하거나 보관을 잘못하게 되어 기스가 나거나 시간이 오래되어 불투명도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매번 비용을 지불하고 관리를 받게 되면 사후 관리비용이 너무 많이 들게 됩니다. 그러므로 구매할 때 사후 a/s가 잘 될 수 있는지를 꼼꼼히 확인해 봐야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보석의 인증업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 사람들은 보석과 모조품을 구분하지 못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인증서를 받게 되는데 그 인증업체가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어있는지 그리고 인정받는 곳인지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다이아몬드 같은 경우 인증 번호를 매겨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기본적인 상식을 인지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로귀금속상가에 위치한 데미안 주얼리에서는 상당히 오랫동안 업계에서 발 담고 수많은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예물을 준비해 오고 있으며 사후처리 또한 확실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욱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데미안 주얼리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