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웨딩드레스 어울리는 웨딩주얼리 - 종로 데미안

결혼은 새롭게 탄생하는 새로운 커플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뜻깊은 날이죠 !


그런 날에 가장 돋보이는 주인공은 바로 신부입니다.

결혼은 신부의 날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결혼식에서 가장 돋보여야 하는 사람은 신부이고, 그 신부를 더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바로 웨딩드레스와 웨딩드레스 코디입니다.






웨딩드레스 어울리는 웨딩주얼리 선택 - 종로 데미안


신부를 가장 아름답게 만드는 웨딩드레스는 모든 신부들의 로망 중 하나로, 아름답게 빛나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연출 할 수 있는 매력같은 아이템으로 어떠한 디자인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체형에 따른 웨딩드레스 디자인 선택이 무척 중요하다고 하는 것이죠 ~!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를 더욱 더 빛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추가 아이템이 있다면 단연 웨딩주얼리 아닐까요 ?


신부를 더더욱 화사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드레스와 어울리는 웨딩주얼리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 웨딩주얼리 전문 브랜드 종로 데미안 주얼리가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형에 따라 각기 다른 웨딩드레스 선택 with 웨딩주얼리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추천드리는 웨딩주얼리 제대로 사용 하는 팁 ~ 가슴 볼륨이 있는 신부님들이라면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고를 때에도 네크 라인이 파여있는 것이나 가슴에 장식이 없는 심플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러한 디자인의 드레스에는 아름다운 웨딩주얼리를 네크 라인 위주로 연출해 주는 것이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또한 결혼 전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서 신부님들은 예비신부 다이어트를 하곤 하는데 웨딩드레스 입을 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팔뚝 입니다.


굵은 팔뚝 때문에 웨딩드레스 어떻게 입어야 할지 신경쓰이는 신부님들이라면 소매에 비즈 장식이 들어있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고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팔뚝으로 집중되는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으며, 또한 주얼리로 이목을 모을 수 있도록 귀걸이, 목걸이 혹은 티아라 등 웨딩주얼리를 화려하게 연출해서 스타일링 하도록 합니다.


가슴이 작아 웨딩드레스 입을때 스트레스를 받는 신부님이라면 밋밋한 디자인의 드레스는 피하세요 !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에는 가슴을 감싼 레이스 타입의 드레스나 혹은 가슴 부분에 웨딩주얼리를 활용해 화려함으로 볼륨있어 보이게 만드는 연출도 좋은 방법 입니다.


이상 종로 웨딩주얼리 전문 데미안 주얼리에서 전해드린 체형별 웨딩드레스 선택 ~ with 웨딩주얼리 스타일링 이었습니다 !





2013/09/04 - [분류 전체보기] -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에서 알려 드리는 결혼 예물 선택법

2013/09/06 - [분류 전체보기] - 예물 어떻게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2013/09/12 - [분류 전체보기] -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 소

2013/09/13 - [분류 전체보기] - 약속의 의미 네 번째 손가락과 결혼반지

2013/09/16 - [분류 전체보기] - 웨딩 주얼리 전문점 종로데미안에서 말하는 진주 고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