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종로귀금속상가 예물투어의 장단점

결혼 예물을 알아볼 때 가장 많이 가는 곳이 바로 청담동과 종로라고 예비 신랑 신부들이 흔히 말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상가가 모여 있다 보니 인지도가 높아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청담은 비싸다는 생각을 많이 하기 때문에 종로로 많이 오게 됩니다.

   

그렇다면 종로 귀금속 상가의 예물투어를 많이 오시게 될 텐데 종로에서 예물을 보실 때의 장단점에 대해서 데미안 주얼리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로귀금속상가 예물투어의 장점

장점으로는 많은 업체가 들어와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래도록 간직하는 결혼 예물 같은 경우는 신랑과 신부 모두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야 하기 때문에 한 두 군데만 봐서는 많은 디자인을 볼 수 없는데 이렇게 모여 있다면 원하는 디자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맞추는 다이아 5부나 1캐럿은 고가의 상품이기 때문에 1~2만원이라도 저렴한 곳에서 구매 하려면 많은 곳을 알아봐야 하는데 종로에는 귀금속 상가가 많이 밀집되어 있어서 비교하기 좋습니다.

   

또한 예비 신랑신부가 모두 직장인이라면 결혼준비에도 바쁠 텐데 예물을 이곳 저곳 알아보기 힘들지만 종로 처럼 모여 있다면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종로귀금속상가 예물투어의 단점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살펴 봐야 합니다. 일단 주변에 너무 많은 매장들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군데를 다니다 보면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이 어렵게 될 경우가 생깁니다.

   

게다가 한 건물 안에 너무 많은 매장이 있어서 왔던 길을 다시 찾아가기에도 많이 힘들고 혹시라도 매장이 없어진다면 다시 찾기도 힘들 수도 있고 매장이 사라지거나 감정이 안된 제품을 구매할 위험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종로를 찾긴 하지만 위험부담도 많이 안고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를 해야합니다.

   

 

   

데미안 주얼리는 한 자리에서 오랫동안 있었기 때문에 두터운 단골 고객층이 자리잡고 있고,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기 때문에 소개로도 방문을 많이 하십니다. 그래서 위와 같은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디자인 종류도 많아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고 감정서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믿음이 가고 AS또한 가능하니 데미안 주얼리 같은 믿을 수 있고 사후 관리도 확실히 되는 곳으로 방문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