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결혼예물 제대로 구성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많은 분들이 결혼예물을 고를 때 무엇을 고를지, 또 비용을 어떻게 할지 등을 고민 하는데, 이번에는 종로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예물을 구성하느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결혼예물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있어 결혼예물을 고르는 것은 크나 큰 고민거리이기 마련인데, 아무래도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똑같은 제품이라도 조금만 더 알아보신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어 절약이 가능합니다.

   


결혼예물 제대로 구성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01. 세부적인 부분까지 고려할 것

   

결혼예물을 정할 때는 직접 보고 판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조건 보면서 고를 생각으로 가면 권유에 의해 과한 세트를 살 수도 있고 제대로 정하지 못해 고생할 수도 있으니 알뜰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어느 정도의 비용으로 몇 세트를 살지 정도는 정하고 구입하러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 결혼예물 준비 풍속은 축의금 내는 것처럼 무조건 홀수가 좋다는 이야기를 해서 1세트나 3세트 처럼 홀수로 구성하는 방식을 선호했으나, 최근에는 보다 합리적으로 결혼예물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 꼭 필요한 구성으로만 정하는 추세입니다.

   

결혼예물은 일반적으로 다이아나 진주, 순금, 유색보석으로 이루어진 세트 등을 결정하곤 하는데, 다이아몬드를 중요시 하시고 싶으시다면 다이아의 크기를 조금 더 크게 하여 다른 것을 생략하고 다이아 커플링이 메인이 되도록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결혼예물 제대로 구성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02. 보석선택

   

보통 결혼예물 구입하실 때에는 순금을 포함시키는 경우가 많지만,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이아 커플링으로 할 것인지 순금 커플링으로 준비할 것인지 등은 얼마든지 다양하게 바꿀 수 있으며, 사파이어나 에메랄드, 루비 같은 유색보석들도 좋지만 최근에는 취향에 따라 필요한 경우에만 세트 구성에 넣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결혼예물 제대로 구성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여성분들의 경우 결혼예물을 구성 하실 때 진주를 선택하는 경우도 있으니 예산에 맞춰 원하는 보석을 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도 결혼예물 투어 하러 오신 예비 신랑 신부님의 취향 및 세트구성 예산을 듣고 그 안에서 최대한 합리적인 준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결혼예물 구성과 예산 선택 등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제대로 구성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제대로 구성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다이아몬드를 고르는 기준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약속의 의미 네 번째 손가락과 결혼반지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좋은 다이아반지를 고르는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탄생석 이야기 - 사랑과 성공을 뜻하는 탄생석 가넷

실용성 강조된 종로예물투어 - 데미안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구입시기 알아야 할 정보 - 종로주얼리

웨딩주얼리 구입 추천 포인트 - 종로 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