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프로포즈 성공하는 방법과 노하우 - 종로 데미안

프로포즈 성공하는 방법과 노하우 - 종로 데미안


종로 데미안에서 전해드리는 오늘의 알짜 정보는 바로 예비 신랑분을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 팁입니다.


물론 이미 결혼을 약속한 예비신랑분이 아니더라도 여자친구에게 꼭 이번만큼은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 남자친구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여자들에게 프로포즈라는 것은 무한한 상상과 로맨틱한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냥 넘어가는 것 보다는 꼭 프로포즈를 하고 나서 결혼을 하는 것이 훨씬 더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센스있는 결혼 프로포즈 준비 - 데미안 주얼리


프로포즈 하실때에는 너무 거창하고 지나친 이벤트만을 고려하는 것 보다는 정말 성공하는 프로포즈는 정성과 사랑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가끔 종로 데미안에서도 주변 커플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남자분께서 프로포즈에 대해 너무 부담감을 느끼고 과한 이벤트를 준비해 안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도 종종 보았습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이 진짜 좋아하는 프로포즈는 모든 사람들 앞에서 화려하게 해주는 그런 프로포즈가 아니라 로맨틱하면서도 진심이 담겨있는 약속의 순간입니다.


프로포즈를 위해서는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가 반지라 하겠습니다.


프로포즈를 하실때 가장 센스있는 선물 중 하나가 다이아반지 혹은 순금 커플링 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지 사이즈를 잘 몰라서 곤란한 경우라면 미리 조금 크다 싶은 사이즈로 준비를 하고, 프로포즈 성공 후 여자친구분과 함께 종로 데미안에 방문하셔서 정확한 사이즈로 수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프로포즈 하실때 가장 센스없다고 느껴지는 것 중 하나가 너무 작은 반지 사이즈로 구입을 해서 반지가 손가락에 채 다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여성분들께서 민망해 하실 수도 있으니 정확한 사이즈를 모르시는 경우라면 조금 크다 싶은 반지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프로포즈 성공을 이끄는 프로포즈 선물 - 종로 데미안


이 외에도 프로포즈 베스트 성공 아이템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로포즈 목걸이 귀걸이 세트입니다.


반지 외에도 여성분의 취향을 담아 준비한 프로포즈 주얼리라면 성공확률을 더더욱 높일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둘만의 소중한 추억이 깃든 장소에서 하는 프로포즈, 평소에 제대로 써보지 못했던 손편지 이벤트, 둘만의 추억이 담겨있는 물건을 함께 선물하기 등이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하는 노하우라 하겠습니다.







꼭 착용해 보고 골라야 하는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 데미안 다이아몬드

손모양에 따라 어울리는 결혼반지 찾기 - 데미안 다이아몬드

화려하고 과한 디자인 보다는 심플한 결혼예물 - 데미안 다이아몬드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아몬드 커플링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예물 커플링 : 커플반지 잘 고르는 방법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반지 디자인 - 데미안 다이아몬드

합리적인 가격 다이아몬드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