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꼭 착용해 보고 골라야 하는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 데미안 다이아몬드

결혼할 시기가 오면 예비 신혼부부에게 가장 많은 관심이 가게 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결혼예물을 맞추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돌아봐야 할지 막연하고 망설여져서 부담스러운 마음으로 청담예물투어와 종로예물투어를 무작정 다니게 되는데 그보다는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 받은 주얼리샵이나 믿을 수 있는 주얼리샵.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데미안 다이아몬드와 같은 업체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반지라 함은 단순한 예물이나 주얼리 그 의미 이상으로 두 사람이 이제 부부가 되었음을 담는 상징적인 의미가 크기 때문에 소흘히 할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최근 강조되고 있는 결혼예물의 합리적인 면 - 데미안 다이아몬드


최근에는 젊은 부부들 사이에 불필요한 것은 빼고, 가격면에서 조금 더 만족스럽고 퀄리티가 있는 식으로 결혼예물을 실용성있게 준비하는 것이 트랜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다이아반지를 맞추지 않고 시그니처 반지나 단순한 커플링으로 대신하는 경우도 많지만 여전히 다이아몬드 예물 반지는 결혼예물 준비에 있어 핵심이라 하겠습니다.






하지만 다이아몬드라는 것이 워낙 귀중하고 값비싼 보석이다 보니 결혼예물 선택할때 후회 없도록 나에게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을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결혼예물 반지는 꼭 착용해보고 골라야 하는데 그도 그럴것이 그냥 단순히 온라인 샵에서 사진만 확인해보고 가격대만 상담한 다음 고르는 것은 후회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실속있게 결혼예물을 맞춘다면 그 주가되는 메인 결혼반지만큼은 예비 신랑신부 모두가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골라야 합니다.


날을 잡아 결혼예물 투어를 둘러보기로 하셨다면 종로귀금속상가에 오셔서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샵부터 둘러봐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다이아몬드 세팅 반지를 선보이는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로 오시기 바랍니다.






믿을 수 있고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전하는 데미안


결혼에 관련된 결혼준비 커뮤니티 내에서도 평가가 좋고, 방문해 주신 예비 신혼부부님들께서 모두 만족스러우셨다는 후기가 많은 데미안 다이아몬드인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의 디자인. 이 두가지를 가장 핵심으로 두고 원하시는 결혼예물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격과 양보다는 질과 만족도 면에서 결혼예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팁을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퀄리티가 있으면 그만큼 가격대가 올라가는 것은 어쩔 수 없겠지만, 결혼예물 투어 준비하시면서 미리 상의해 생각해둔 가격대가 있다면 그 가격대 내에서  양보다는 질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 것입니다.


최근 트랜드에 따라 단순히 구성품 가지수를 맞추고 금액대를 부담스럽게 잡는 것 보다는 가장 중심이 되는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반지를 만족스러운 것으로 고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물을 구입할때에는 흔히 보는 귀금속점 보다는 다이아몬드 예물을 중점적으로 취급하여 믿을 수 있고 AS면에서도 만족스러운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처럼 전문적인 샵을 찾으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모든 주얼리는 직접 착용해보고 나에게 어울리는 것으로 고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손모양에 따라 어울리는 결혼반지 찾기 - 데미안 다이아몬드

화려하고 과한 디자인 보다는 심플한 결혼예물 - 데미안 다이아몬드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아몬드 커플링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예물 커플링 : 커플반지 잘 고르는 방법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반지 디자인 - 데미안 다이아몬드

합리적인 가격 다이아몬드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꼭 착용해 보고 골라야 하는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 데미안 다이아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