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반지 디자인 - 데미안 다이아몬드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반지 디자인 - 데미안 다이아몬드



영원한 사랑의 상징, 영원한 약속의 의미를 담고 있는 다이아몬드의 어원은 정복할 수 없다는 의미의 그리스어 Adamas 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그리스인들은 다이아를 신이 흘린 눈물이라고 여기며 다이아몬드 자체를 두고 그 누구도 정복할 수 없는 존재라고 여겼습니다.


그래서 당시 왕들은 다이아의 의미 그대로를 담아, 모두 다이아몬드를 몸에 지니고 다니며 자신을 함부로 정복할 수 없다는 의미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나폴레옹과 엘리자베스1세도 그런 의미로 항상 몸에 다이아몬드를 지니고 다니며 자신을 지키는 부적으로 여겼습니다.






결혼반지의 상징이 된 다이아몬드의 의미 - 데미안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가 처음 결혼반지로서의 의미를 담아 사용된 것은 15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또한 결혼반지를 왼손 약지에 착용하기 시작한 것은 17세기 부터라고 합니다.


약지의 혈관이 심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는 로맨틱한 전설에서 부터 그러한 의미가 담겼다고 하니 결혼예물과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담고 있는 다이아몬드가 더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


결혼예물로 다이아몬드반지를 찾고 계신 분들은 일단 가격대면에서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지, 그리고 고가인만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추후에 AS 등의 서비스는 확실한지 등을 고려하실 것입니다.






이러한 면을 모두 체크해보셨을때 종로 귀금속의 명가, 데미안 다이아몬드는 만족할만한 결혼예물 전문점 입니다.


결혼예물의 가장 기본이 되는 다이아반지는 일단 디자인면에서 질리지 않고 오랜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어야 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 섬세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


섬세한 디자인이 고려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가진 것을 가장 베스트 다이아반지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비슷한 다이아반지 처럼 보여도 측면이나 정면 혹은 또 다른 면에서 살펴보았을 때 하나하나 세심하고 작은 변화가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다가오는 것이 세련된 다이아반지 입니다.






슬림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 소중한 약속을 담은 다이아반지인 만큼 착용했을 때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늘 함께해도 좋을 스타일로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로 귀금속 명가인 데미안 다이아몬드의 다이아반지 결혼예물은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자랑합니다.


다이아반지 하나만으로도 클래식함과 럭셔리함, 그리고 고풍스러움이 모두 느껴지는 디자인의 반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실속과 품격, 모두 담겨 있는 결혼예물을 원하신다면 종로 결혼예물 명가 ㅡ 데미안 다이아몬드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반지 디자인 - 데미안 다이아몬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s://nimpopoyes.tistory.com BlogIcon 톡톡 정보 2014.04.17 18:36 신고

    실속있는 결혼예물을 위한다면 참고해야 겠어요^^ 잘 알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