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졸업,입학 시즌 돈들어갈때 많을땐 자투리금을 팔자!

종로 금 & 다이아몬드 전문 데미안 다이아몬드

졸업,입학 시즌 돈들어갈때 많을땐 자투리금을 팔자!



바야흐로 새로 맞이하는 봄과
함께 졸업과 입학 시즌 철이 왔습니다

새로운 입학금과 등록금으로 목돈이 새로 필요한 철이지요, 이럴 때 집에서 잠자고 있는 금들을 제때 처분하신다면 가계경제에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희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에서도 졸업 입학 시즌이 되면 손님이 많아진답니다.

   

입학, 등록금이 너무 비싸서 진짜 집안에 모아둔 자투리 금을 오를 때 많이들 파시고 있습니다. 봄맞이 대청소를 하거나 이사할 때 보시면, 장롱 밑에서 동전이나 금 조각들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데미안 쥬얼리에 금을 판매하기 위해서 위해 가져오시는 고객분들 상당수가 이런 경우가 많답니다.^^


   

조그마한 귀걸이 짝없는 조각이라도 돈이 되니 종로귀금속 데미안 다이아몬드로 방문해 주세요.

   

   

집안 곳곳에 보면 은인지, 금인지 모르는 제품들 상당히 많습니다. 시간 나실 때,종로에 나오실 때 데미안  다이아몬드에 방문하시면 무료로 감정해 드리고 좋은 가격에 금을 매입 해드립니다.

 

   

은수저는 아직도 계속 쓰시는 집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집집마다 오래된 은수저 몇 벌씩은 가지고 계신 경우도 있습니.

   

제값 받고 파셔서 현금으로 확보하심이 현명한 매입이 될 겁니다.


금과 은 매입에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대표전화 (02-744-3835) 또는, 종로데미안 쥬얼리 홈페이지 http://www.bjd.co.kr/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상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쥬얼리에서 졸업, 입학철에 관련된 금 매입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