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종로 데미안 주얼리 금과 은제품 판매 시 알아야 할 사항!

종로 금 & 다이아몬드 매입점 데미안  

종로 데미안 주얼리 금과 은제품 판매 시 알아야 할 사항!


종로귀금속 데미안 쥬얼리에서는 다양한 보석귀금속 제품의 판매와 아울러 고객 분들이 소중히 간직해오신 금과 은,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정직한 가격과 정확한 시세로 매입해 드리고 있습니다.

   

집안 장롱 어딘가에, 혹은 사용치 않고 그냥 보관만 하시는 금은제품이나 다이아몬드가 있으시면, 시간 나실 때 종로 쥬얼리 데미안으로 가져와 보세요.

   

사용치 않는 금과 은, 그리고 다이아몬드에 대한 감정평가도 받으시고 또한, 최고 시세로 목돈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 겁니다.

   

   


종로 데미안 주얼리 금과 은제품 판매 시 알아야 할 사항!

   

저희 종로 데미안 쥬얼리에서 금, 은 매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금 시세와 금 매입시세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금 시세는 순금(24k) 가격 기준으로, 쉽게 생각해 금을 구매할 때 적용되는 시세를 말합니다. 반면, 금 매입 시세는 금을 팔 때 적용되는 시세를 말합니다.

 


   

금 매입시세는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날 수 있는데, 이는 부가세 및 수익률 등을 고려하여 적용되기 때문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금과 은, 백금 시세 예시

   

금 시세와 금 매입시세에 차이가 나는 이유는 은행에서 달러 교환 시 기준환율과 사고파는 환율이 차이가 나는 것과 같은 이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백금과 화이트 골드의 차이

   

간혹 내방하시는 고객 분들이 화이트골드 혹은, 백금을 들고 오시며 같은 것이 아니냐고 물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에 말씀 드리자면, 백금과 화이트 골드는 전혀 다른 귀금속으로 화이트 골드는 말 그대로 흰색 금으로 일반 황색의 금에 흰색을 띄게 해주는, 은이나 팔라듐, 니켈 등을 섞은 백색의 합금으로

가격은 일반금과 차이가 없습니다.

   

각인은 일반 금과 같이 24K, 18K, 14K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백금은 PLATINUM으로 불리며 일반 금과 비중이 틀린 고가의 귀금속입니다.

각인은 PT, 백금 또는, 白 金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백금의 함량에 따라 PT999, PT900, PT800, PT700, PT600으로 나뉘어 집니다.

각인이 없는 백금은 50%의 함량입니다.

   

백금은 화이트골드 보다 고가의 제품으로 가격 면 에서도 많은 차이가 납니다. 구매 또는 판매 시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은수저 (은제품관련) 매입하는 방식

   

   

고객 분들이 은 관련 제품으로 가장 많이 가져오시는 은수저를 예로 들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은수저의 함량은 대부분 아래와 같이 표기되며 당일시세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999(99%), 925(92.5)%, 900(90)%, 800(80)%, 700(70%) = 당일 시세 * 해당 %를 곱하면 가격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당일 시세가 5,000원이고, 은의 함량이 90%이며 중량이 30돈인 은수저 판매 시 아래와 같이 계산됩니다.

   

(5,000(당일시세)×30(돈수)) × 90(함량) % = 120,000원

   

금과 은 매입에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대표전화 (02-744-3835) 또는, 종로데미안 쥬얼리 홈페이지 http://www.bjd.co.kr/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