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예물업체 필수 체크리스트 - 데미안 다이아몬드

결혼예물업체 필수 체크리스트 - 데미안 다이아몬드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다이아몬드에서 전해드리는 오늘의 정보는 바로 결혼예물업체 알아보실때 꼭~ 체크해 보셔야 하는 필수 체크리스트입니다.


결혼예물을 구입한다고 하면 보통 종로, 그리고 청담을 많이 둘러보십니다.


청담과 종로 모두 사랑받는 귀금속의 명가이자 결혼예물 투어의 메가이지만 다양한 업체가 무척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며 가격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는 종로가 여전히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결혼예물투어 장소로 종로를 선택하셨다면 수많은 브랜드 중에서 어디를 먼저 방문해봐야 할지, 몇군데를 돌아봐야 할지, 유명한 곳은 어디인지,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지 등등.. 여러가지 면을 따져보시게 될 것입니다.








결혼예물 구입시 꼭 체크해봐야 할 것 !


하지만 무턱대고 예물을 둘러보기 전에 꼭 확인해봐야 할 점들이 있습니다.


우선 확실하고도 빠른 AS를 제공하는 업체인지 확인하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결혼예물을 고르기 전, 그리고 계약을 하고 착용을 하고 나면 끝이 아니라 보석을 구입한다는 것은 그만큼 책임에 대한 댓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품에 추후 변질이 생기거나  큰 흠집이 있는 경우, 혹은 여러가지 이유로 다시 업체를 방문해야 하는 경우 AS에 대한 제대로 된 보증이 없는 업체라면 후회하기 쉽습니다.


바로 AS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를 고르는 것이 많고 많은 종로 귀금속 업체들 중에서 가장 BEST를 선택하는 메인 조건입니다.


빠른 경우에는 당일에도 처리를 할 수 있는 케이스가 있으므로 AS 및 다양한 추후 서비스, 그리고 책임감은 귀금속 업체가 꼭 갖추어야 할 조건입니다.


무조건 판매를 하는데에 가장 열을 다하는 것 보다는, 고객에게 결혼예물 및 귀금속을 판매한 그 이후를 생각하는 데미안 다이아몬드 같은 업체는 안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시간과 돈에 대한 가치를 아는 데미안 다이아몬드


고객의 시간과 돈에 대한 가치를 생각하는 데미안은 실제 수 많은 고객님들께서 추후 AS 서비스에 대해 100% 만족을 하시고 계시는 곳입니다.


물론 저희 데미안 다이아몬드는 이러한 면에서 자긍심을 가지고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책임감을 높게 평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둘만의 소중한 약속을 담는 커플링과 결혼예물인 만큼 다양한 디자인, 럭셔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가 하는 점도 중요할 것입니다.






비슷비슷한 기성품만을 제공한다면 선택의 폭이 무척이나 좁기 때문에 하나하나 골라보고 착용해 본 다음 마음에 드는 것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르는 보석이 BEST 선택이라 하겠습니다.


종로결혼예물투어 생각하고 계시다면 언제든 데미안 다이아몬드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