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귀금속 데미안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데미안



요즘에는 예물 보시는 분들이 없으신가봐요.


저는 일요일에 예물을 보러 종로를 돌아 다녔습니다. 그런데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주얼리 매장들이 손님들이 정말 없더라구요...


저희는 예식이 5월인데 대부분 친구들이 늦었으니깐 빨리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가는 곳마다 동일한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왜이렇게 늦제 왔냐며 ㅠㅠ 일단은 늦은건 어쩔 수 없구 우리생각에는 예식 전에만 나오면 된다는 생각 ㅎㅎ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귀금속 데미안




하긴 예식 2주정도 남겨 놓고 예물하는 사람들은 저희 밖에 없을꺼라며 둘이 이야기도 했답니다.


아궁 이야기가 먼산으로 향했네용. 일단 저희는 종로에서 유명하다는 업체 3군데 선정을 하여 보았는데요 ~!


많이 할 것두 아니구 3부 다이아셋트에 커플링만해서 200만원 안쪽으로 생각을 했던 저희들.


일단 반지는 무조건 꽃빵 전 이쁜게 좋아요 워낙에 쥬얼리를 좋아하는 지라 일단 부조건 꽃방으로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커플링은 우리 신랑을 생각해서 정말 심플한 스타일로다가 ㅎㅎ 일단 이렇게 견적을 보았는데요.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귀금속 데미안



1 업체 )


다이아셋트 + 커플링 + 우신 3부 다이아 = 195만원


2 업체 )


다이아셋트 + 커플링 + 우신 3부다이아 = 189만원


3 업체 ) - 제가 선택한 데미* 


다이아셋트 + 커플링 _ 우신 3부다이아 (2개) = 198 만원


제가 어찌 3번째 업체를 선택 안할수가 있었겠어요. 일단 제꺼 다이아셋트에 3부 다이아셋트 넣었구요. 커플링에는 원래 제꺼에 들어가는거 신랑한테 3부 다이아 넣어 주었습니다.


금액에 대한 자세한 세부설명 안하겠습니다. 일단 위에 보시면 아실듯 ㅎㅎㅎ 일단 기분좋게 예물을 하고 왔습니다 *^^*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귀금속 데미안




종로 결혼예물 업체 중에서 3곳을 우선 선정하시고, 그중에서도 최종 저희 데미안에서 결혼예물 결정해주신 고객님의 레몬*** 후기 였습니다.


후기 작성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저희도 못보고 지나갈뻔 했는데 찾았네요 ^^;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예물 알아보실 때에는 원하시는 예물 예산이 있다면 꼭 말씀해주시고 둘러보실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구성 및 금액대가 있다면 그 안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택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데미안이 되겠습니다. ^^









종로 결혼예물투어 추천 장소와 TIP

결혼 프로포즈 반지 고르는법 & 반지 사이즈 체크 - 종로 데미안

2013 가을 겨울웨딩 결혼예물 트랜드 - 종로 데미안

결혼예물 반지 목걸이 관리방법 - 데미안 주얼리

웨딩드레스 어울리는 웨딩주얼리 - 종로 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