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종로결혼반지 커플링 - 스튜디오 촬영 전 예물찾기 !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종로결혼반지 커플링 - 스튜디오 촬영 전 예물찾기 !


결혼반지 결혼예물 커플링 종로에서 준비한 예비신부님이 저희 종로 귀금속 상가의 데미안에 보내주신 후기입니다. 


금값 오른다고 해서 작년 말에 미리 결혼예물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서야 찾아오게 되었네요 ^^;;


사실 결혼예물 조금 일찍 준비하기는 했지만 아끼고 싶은 마음에 그렇기도 했고 덜렁거리다가 결혼 전에 잃어버릴까 해서 결혼예물 맞춘 것은 스튜디오 촬영 예정일 앞두고 찾으러 갔습니다.


종로결혼예물 맞추기 전 종로예물투어 하고 둘러보면서, 저희는 둘다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해 그런 디자인 위주로 결혼커플링 둘러보았습니다.





결혼예물 커플링은 저희 예랑이 의견에 따라 초간단 심플 스타일로 골랐습니다.


결혼예물 고른다음에 막상 너무 심플하면 어떻게 하나 고민했는데 큰 큐빅 밑으로 작은 큐빅이 받쳐주고 있는 디자인이라 저는 너무너무 마음에 들고 예쁜 것 같습니다.


결혼예물 맞추러 가서 둘러보고 반지 껴보니까 손이 가늘어 샘플로 나와있는거 끼어봤을 때에는 내 반지가 아닌 것 같이 영 ~ 이상했는데 결혼예물 아예 최종 디자인 나오고 나니까 너무 이쁘네요 ^^


워낙 없는 결혼준비 하면서 재정을 쪼개고 쪼개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랑 커플링만 했는데 넘 예뻐서 자꾸 쳐다보게 됩니다 ~~~


저희들도 카페에서 후기나 쪽지 통해서 결혼예물 보러 종로귀금속상가 종로결혼예물 투어 등 여러곳 봤는데 너무 유명한 곳은 상담받는 것도 힘들도, 또 제스타일을 말해서 그걸 오롯이 의견 참고해 주는 것이 아니라 샵에서 제일 잘나가는 결혼예물 위주로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ㅠㅠ


결혼예물 원래 가격대가 있지만 가격이 싸다 싶으면 속이 비어있거나 했어요 ㅜㅜ


예정된 금액 보다는 초과되었지만 결국 박람회에서 선택한 데미안주얼리에서 결혼예물 맞추고 나니 너무 마음에 들고 좋습니다.








종로결혼반지 커플링 맞추신 고객님의 후기였습니다.


스튜디오 촬영을 위해 그 이전에 디자인 맞춰 두시고 나중에 찾아가신 고객님이셨네요 ^^


데미안주얼리에서는 고객님께서 편리한 때에, 꼭 필요하신 때에 결혼반지 받으실 수 있도록 언제나 날짜 맞춤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디자인하여 셋팅을 하고 수선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결혼반지 보러 오시는 경우에는 조금 미리 서둘러 오시면 더욱 더 여유롭겠죠 ?


오늘도 종로결혼반지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데미안에서 구매을 하시면 좋습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가격대로 승부하는 데미안 주얼리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심플한 신랑반지 디자인 - 종로 데미안 후기

결혼예물 한복 한꺼번에 해결한 후기 - 데미안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에서 알려 드리는 결혼 예물 선택법

예물 어떻게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종로 커플링 추천 ! 예쁜 커플링 고르는법 - 종로 데미안

종로 데미안에서 전해드리는 결혼 상견례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