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결혼예물 커플링 커플팔찌 정보 - 종로 귀금속 데미안

결혼예물 커플링 커플팔찌 정보 - 종로 귀금속 전문점 데미안


예물의 메카라 불리는 종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신부님들께서 한번쯤은 꼭 방문하시는 곳입니다.


종로에는 다양한 귀금속, 주얼리, 웨딩예물 샵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서로 경쟁하면서 최고의 퀄리티, 그리고 거품을 뺀 최저가를 선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디자인을 보고, 결혼예물 디자인 보는 안목을 키울 수 있음과 동시에 가격비교를 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결혼예물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이러한 종로결혼예물투어 중, 요즘 단연인기있는 결혼예물 세트는 바로 커플링 뿐 아니라 커플팔찌 입니다.


종로 데미안에서도 올해 커플팔찌에 대한 문의가 꽤 들어왔는데, 꼭 결혼을 앞두고 준비하는 예물구성이 아니더라도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 있어 커플팔찌는 인기있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결혼 전 커플링 커플팔찌 인기상승 !


커플링 뿐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커플팔찌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해 줄 수 있는 좋은 심볼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결혼을 앞두고 메인 결혼예물 다이아링을 고려해서 사귀는 동안 커플링은 보다 심플하게 하고, 부수적인 주얼리로 커플팔찌 등을 맞추기도 합니다.


커플팔찌는 종류와 디자인 또한 무척 다양한데 팬턴트가 있는 것부터 심플한 것, 그리고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커플팔찌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성들에게도 어울리는 커플팔찌 디자인 ! - 종로 데미안주얼리


여성들에게는 팔찌가 무척 잘 어울리지만, 남성들에게 주얼리팔찌는 조금 안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기도 하지만, 일단 한번 착용해 보시면 상상 그 이상의 다양한 디자인 속에서 무척 만족스러워 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남성분들에게 어울리는 커플팔찌 디자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므로, 결혼을 앞두고 메인 다이아반지 등을 따로 생각하고 계시다면 커플링을 조금 간소화 하고 커플팔찌 등을 맞추는 것도 의미있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플링 커플팔찌 등에 대한 디자인 및 가격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종로 데미안 주얼리가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로 귀금속 전문 상가인 "아름다운 주얼리 상가" 1층 9호 데미안을 찾아주세요









2013/09/29 - [분류 전체보기] - 결혼예물 구성 팁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 데미안 주얼리

2013/09/30 - [분류 전체보기] - 웨딩 주얼리 전문점 종로데미안에서 말하는 진주 고르기

2013/09/30 - [분류 전체보기] - 프로포즈 성공하는 방법과 노하우 - 종로 데미안

2013/09/30 - [분류 전체보기] - 웨딩주얼리 구입 추천 포인트 - 종로 데미안

2013/09/30 - [분류 전체보기] - 결혼예물 예산 정하기 & 예물 구입 최적기 - 종로데미안

2013/10/01 - [분류 전체보기] - 스튜디오 웨딩사진 촬영 잘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