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결혼예물 예산 정하기 & 예물 구입 최적기 - 종로데미안

결혼예물 예산 정하기 & 예물 구입 최적기 - 종로데미안


종로 결혼예물 투어 대표적인 브랜드 데미안 주얼리에서 안내해 드리는 결혼예물 구입정보 !


안녕하세요 ^^ 데미안 주얼리입니다.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알뜰 정보는 바로 결혼예물 구입시 예산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결혼예물 구입 시기 중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지 결혼예물 구입 최적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결혼예물 예산 측정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예물을 준비하실 때에는 가장 먼저 설정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예산 측정하는 일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비슷비슷해 보이는 보석이라 할지라도 디자인이나 실질 중량에 따라서 가격차이는 천차만별입니다.


따라서 무척 다양한 금액대로 나뉘는 결혼예물 예산을 먼저 설정하고 나서 보석을 둘러보고 디자인을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인 결혼예물 구입 방법입니다.


결혼예물투어를 갔다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는데 너무 터무니없는 가격이라한다면 충동구매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미리 결혼예물 예산을 설정하고 그 범위내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미리 플랜을 짜두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결혼예물 예산 비용은 전체 결혼준비 비용에서 10~15% 정도를 차지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결혼예물 구입 최적기 알아보기 - 데미안 주얼리


데미안주얼리에서 권해드리는 결혼예물 구입의 최적기는 언제일까요 ~?!


많은 분들께서 결혼예물은 언제 구입해야 저렴하고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냐는 문의를 많이 주시곤 합니다.


결혼예물을 구입하실때에는 어떠한 구성으로 어떠한 가격대를 보느냐도 중요하지만 구입하는 그 시기 또한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신혼여행 준비에도 성수기와 비수기가 있고 결혼 웨딩홀 예식장 선택에도 비수기와 성수기가 있는 것처럼 결혼예물에도 가격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보통 많은 분들께서 2~3월 그리고 한여름인 7~8월에 결혼예물을 많이 구입하십니다.


따라서 결혼예물 구입하실때에는 위의 성수기를 피해 구입하신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구성이나 결정 및 어떠한 디자인을 골라야 할지 너무 막막하시다면 일단 결혼예물 예산을 설정하고 종로 데미안주얼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