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셀프 웨딩 하더라도 예물만큼은 꼭 준비하세요

미니멀라이즘이 확대 되면서 행사나 모든 것들이 축소화 되는 것이 유행인데 웨딩 분야에도 예외가 아닌 것 같습니다. 얼마전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온 셀프 웨딩으로 젊은 남녀 사이에 화재가 되었고 저렴한 비용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여러모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셀프 웨딩 어디까지 가능한가

셀프로 웨딩을 원하는 사람들은 기존의 규모가 큰 예식장에 많은 하객을 불러서 예식을 진행하기 보다는 소규모 인원으로 결혼식을 하고 예식장이 아니더라도 야외에서나 특별한 공간에서 나만의 결혼식을 추구하기도 합니다.

   

또한 헤어나 메이크업도 혼자서 따라할 수 있게 가까운 서점에만 가도 직접 헤어나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볼 수 있으며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드레스 또한 웨딩샵이 아닌 직접 천을 띠어서 만들기도 하며 저렴하게 대여해서 촬영을 하기도 하나 부대비용 등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 업체도 많으므로 미리 잘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의 증표인 예물은 어떻게 준비할까요?

   

하지만 서로의 대한 사랑의 증표인 예물만큼은 평생 소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축소하지 않고 가는 분들이 많고 행여 부담이 되는 분들은 다이아를 3부나 5부정도로 준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예비 신랑 신부에게 잘 맞는 예물을 구입하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의하여 예산이나 디자인 등 모든 부분에 있어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종로 귀금속 상가에 위치한 데미안 주얼리는 요즘 트랜드에 맞춰 셀프로 미니멀한 웨딩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니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