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예물 다이아커플링 가격 94만원 ! 종로커플링 -후기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결혼예물 다이아 커플링 가격 94만원 ! 종로 커플링 후기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고 싶을 때,  세상에서 오로지 우리 둘만을 위한 커플링 만한 것도 없습니다.


보통 커플링을 맞추러 오시는 분들께서는 남친분께서 깜짝 이벤트로 여자친구분의 반지 사이즈를 알아오셔서 센스있는 스타일로 맞춰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혹은 처음부터 함께 오셔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골라서 원하시는 커플링 스타일을 맞추는 경우도 많습니다.


물론 여성분의 취향이 워낙 다양하고 각자 선호하시는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커플링 맞추실 때에도 꼭 직접 오셔서 디자인을 보시고 두분께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고르시는 것이 베스트라 하겠습니다 ^^





종로커플링 맞추실때에 가장 고민하시는 것이 커플링 가격은 얼마일까, 그리고 예쁜 커플링 맞추려면 대략적으로 금액은 어느정도 예상해야 할까, 또 다이아커플링을 맞추러면 그건 또 얼마를 예상해야 할까, 어디에서 맞춰야 커플링 맞추고 나서 AS도 확실하고 믿을 수 있을까 등등 고민을 하십니다.


종로귀금속상가에서 종로커플링 보고 계시다면 어디를 가야할까 주저 마시고 데미안 주얼리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종로커플링 전문 데미안 주얼리에서는 결혼예물 뿐 아니라 커플링을 부담없이 맞추기에도 딱 좋은 곳입니다.


강요가 아닌 언제나 원하시는 것에 100% 만족하실 수 있도록 가격과 퀄리티 언제나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다이아커플링, 오늘은 종로귀금속 데미안주얼리에 방문 후 커플링 맞추고 가신 예비신랑신부님의 다이아커플링 가격 정보와 후기 함께 만나보도록 하시죠 !본 후기의 사진 속 제품은 결혼예물로 맞추신 다이아커플링의 모습입니다.



종로 예물 전문점 데미안


지난주 토요일 저녁 늦게 예물 커플링을 하고 왔습니다. 


웨딩플래너 추천으로 종로 주얼리샵 2군데를 추천해 주셨는데요. 일단은 2군데 다 가보지 못하고 늦게 까지 하시는 곳의 주얼리샵을 방문하였네요.


저희는 좋은 커플링으로 하자는 취지로 다이아는 안하고 커플링만 100만원 예산을 잡고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매장에 가서 이것저것 보는데 깔끔한 커플링을 선택하였고, 4월부터 이벤트 진행예정인 커플링인데 다이아 우신 3부 다이아 넣고 94만원에 이벤트 진행 예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몇일 남지 않았으니 그냥 진행해 주신다고 하셔서 제꺼에 다이아 우신 3부 넣고, 남친꺼에는 듀플렉스인가 하는 것으로 셋팅 해주신다고 해서 금액 너무 맘에 들어 진행하고 왔습니다.


그냥 제가 찍은 것인데 다이아커플링 사진 예쁘게 나왔나 모르겠네요.

제가 한곳은 종로 데미안주얼리 였습니다 *^^* 다이아커플링 맞추시는 분들 도움되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