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손모양에 따라 어울리는 결혼반지 찾기 - 데미안 다이아몬드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손모양에 따라 어울리는 결혼반지 찾기 - 데미안 다이아몬드


실속있고 만족스러운 결혼예물을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종로결혼예물투어 전문 주얼리업체 데미안 다이아몬드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종로3가부터 종로5가까지 수많은 귀금속점들을 찾아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면 분명 몸은 피곤하겠지만, 다양한 디자인을 볼수록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과 마음이 끌리는 결혼예물 디자인을 발견하게 됩니다.


거리가 멀지 않으므로 이동하면서 평균적으로 3-5곳의 업체를 살펴보다보면 어떤 스타일이 요즘 트랜드인지, 나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은 그중에서도 어떤 것인지, 우리가 생각하는 가격대에 어울리는 구성은 어느정도로 알아볼 수 있는지를 모두 짐작할 수 있습니다.





보통 결혼준비 3-4개월 전부터 알아보는 결혼예물의 경우 예비부부들에게 무척이나 중요한 부분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서 4-5월 결혼성수기에 맞춰 결혼예물을 알아봐야 한다면 1월이나 2월정도는 결혼예물투어를 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결혼예물세트의 중심이 되는 다양한 구성 중에서도 특히나 고가의 다이아몬드 반지 등을 찾으신다면 데미안 다이아몬드처럼 믿을 수 있는 전문 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예물을 구성할때에는 디자인, 구성품, 다이아몬드 세팅과 중량, 반지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가격등 모든 것을 체크해봐야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결혼예물반지는 꼭 직접 착용해 보시고 고르라는 팁을 드리고 싶습니다.






인터넷에서도 수많은 다이아몬드 반지 결혼예물 정보와 이미지를 쉽게 만나볼 수 있지만, 그저 살펴보만 보는 것으로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인지 알 수 없습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해 반지라는 것은 그 사람의 분위기와 전체적인 스타일, 그리고 손가락이나 손모양에 따라서 어울리는 디자인이 다릅니다.


우리가 옷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하는것이 훨씬 더 만족스럽고 그 옷을 오래입게 되는 것처럼 반지 역시도 직접 착용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손모양 손가락 모양에 따른 반지 고르기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예를들어 가장 많이 고민하시는 통통하면서도 손가락이 전체적으로 짧은 스타일이라면 반지를 브이자로 디자인한 스타일이 어룰릴 수 있습니다.


약간의 모양변화가 들어간 스타일은 손을 더욱 더 길어보이게 하며, 가느다란 반지 보다는 오히려 적당히 굵기가 있는 스타일이 어울릴 수 있습니다.


손가락은 가늘지만 전체적으로 짧은 분의 경우에는 언벨런스 스타일의 반지도 어울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타일이 다 어울려 제약이 없는 편이지만, 다이아몬드 세팅이 약간 업되어 있거나 S자 스타일로 유려한 곡선미가 강조되는 스타일은 특히 잘 어울릴 수 있으니 착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통통하지만 손가락은 긴 편이라면 오히려 과감한 디자인이 결혼예물로 딱 어울릴 수 있습니다.


반지 폭이 어느정도 있으면서도 중앙에 다이아몬드나 세팅된 보석이 양쪽에서 감싸주는 느낌의 디자인이 베스트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데미안 다이아몬드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은 저마다의 스타일과 분위기가 다 있기 떄문에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디자인을 말로만 찾는 것 보다는 꼭 ! 직접 착용해 보시고 편하게 고르시는 것이 최고입니다.


언제든 데미안 다이아몬드를 찾아 편안하게 원하시는 스타일을 모두 착용해보시고 예쁜 결혼예물반지 맞추시기 바랍니다.









화려하고 과한 디자인 보다는 심플한 결혼예물 - 데미안 다이아몬드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아몬드 커플링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예물 커플링 : 커플반지 잘 고르는 방법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반지 디자인 - 데미안 다이아몬드

합리적인 가격 다이아몬드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커플 기념일 선물 예쁜 커플링 디자인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독특하고 예쁜 디자인 많은 종로 커플링 - 데미안 다이아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