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화려하고 과한 디자인 보다는 심플한 결혼예물 - 데미안 다이아몬드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화려하고 과한 디자인 보다는 심플한 결혼예물 - 데미안 다이아몬드

 


결혼 초성수기인 5월에는 특히나 많은 커플들이 탄생하곤 합니다.


이 시즌에 결혼을 하기 위해서 미리 결혼식장을 잡는 것도 신랑신부 사이에서는 큰 과제라고 하는데요.


결혼날짜, 식장, 신부의 웨딩드레스, 신혼여행지와 더불어 예비 신랑신부에게 무척 중요한 것이 있으니 바로 결혼준비과정에서 빠질 수 없는 결혼예물 준비입니다.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를 찾아주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최근 많이 찾고 계시는 결혼반지 및 결혼예물 커플링은 바로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과하거나 화려한 디자인 보다는 질리지 않는 심플함 - 종로 데미안

조금 과한 스타일이나 화려한 디자인은 처음 선택했을 때에는 무척 만족스럽고 둘의 취향이 드러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사실 오랜시간 꾸준히 착용하고 일상생활에서 결혼예물을 계속 착용하기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의 경우에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질리지 않아 좋습니다.


최근에는 커플링으로 결혼반지를 대신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는 젊은 신랑신부에게 합리적인 면과 실용적인 면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값비싼 예물은 사실 결혼준비과정에서 큰 부담이 되기도 하고, 그냥 묵혀두기만 할 것이라면 무언가 낭비된다는 새각에 백금 커플링이나 작고 심플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커플링을 선택하는 경우도 무척 많습니다.


5부 다이아몬드부터 아주 작은 다이아몬드 (참깨 다이아몬드 등)를 세팅한 커플링까지 그 종류는 무척이나 다양하기 때문에 이러한 합리적 커플링을 찾고 계시다면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커플링은 디자인 선택을 잘하면 그 어떤 고가의 값비싼 반지보다도 그 가치를 다하기 때문에 신랑신부님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점입니다.


게다가 부담스럽다고 여겨지는 결혼예물의 가격 부담을 낮춰줄 수 있어 더더욱 좋다 하겠습니다.


 

 



 

트랜디하기만한 스타일 보다는 작은 포인트에 집중 -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


너무 트랜디한 디자인이나 독특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오히려 질릴 수 있으므로, 작은 포인트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커플링을 한다면 심플해서 질리지 않아 좋습니다.


가운데에 세팅된 고급스러운 럭셔리 다이아몬드가 더더욱 돋보이는 포인트 스타일의 커플링도 인기가 많습니다.


너무 부담스러운 결혼반지가 싫다면 연인끼리 일반적으로 나누어끼는 커플링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결혼커플릉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팁입니다.


하지만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고 커플이 추구하는 디자인이 확고하다면 그 역시도 데미안 다이아몬드에서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다양한 디자인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예물 알아보는 것을 너무 부담스러워 하거나 막연해 하지 마시고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에 오셔서 직접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를 착용해 보시고 고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