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기

결혼예물 유색보석의 인기 -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종로 금 & 다이아몬드 전문 데미안 다이아몬드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가 말하는 좋은보석의 조건

 

최근에 보석 브랜드인 티파니와 까르띠에가 일제히 가격을 인상한다고 합니다. 결혼 예물로 선호도가 전 세계에서 동시에 가격을 인상 시키고 있습니다 원가상승과 경기 상황에 따라 최근 3년간 매년 가격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과 신부님들에 매우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속있는 결혼 예물을 준비하는 다른 방법은 종로귀금속 상가에 위치한 저의 '데미안 다이아몬드' 같은 곳에서 구매을 하시면 정말 실속있는 예물 구매가 가능사실 것입니다.

최근에는 결혼예물로 가장 많이 알아보는 것이 바로 다이아 세트 입니다.


다이아반지, 다이아목걸이, 다이아귀걸이 등에 대한 인기는 정말 대단한데요. 사실 조금 더 이전에는 다이아보다도 유색보석의 인기가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다이아몬드는 가장 강력한 의미를 지니게 되었죠. 






최근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결혼예물 유색보석 - 데미안 주얼리


하지만 최근에는 무조건 결혼예물이라 하여 다이아세트만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 유색보석의 대표적인 사파이어, 에메랄드, 루비 등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이아몬드 못지 않은 유색보석의 인기가 종로 귀금속 상가에서도 계속 되고 있습니다.


뉴스에 따르면 에메랄드의 가격이 최근 3년사이에 무려 10배 이상 뛰었다고 하는데, 이는 에메랄드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사파이어의 경우 같은 기간 45% 상승했고, 루비의 가격은 60% 상승했다고 하니 전 세계적으로도 그러한 인기가 계속되는 추세입니다.


여성들에게 최고의 선물이라 알려진 다이아몬드. 물론 아직까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예물이자 가장 인기있는 보석 중 하나이지만, 유색보석의 다양성으로 인해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에메랄드, 루비, 사파이어 등은 다이아세트를 메인으로 하고 추가로 구성하거나 진주와 함께 구성되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높은 품질의 유색보석을 메인으로 원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한가지 주목할만한 점은 색상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도 인데요.


종로 데미안 다이아몬드에서도 다이아를 찾으시는 분들 중에서 조금 더 스페셜한 제품을 찾으시기도 합니다.


노란색 다이아, 오렌지빛이 도는 다이아, 핑크빛이 도는 핑크 다이아 등 조금 더 특별한 컬러를 문의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최근 소더비 경매에서는 60캐럿에 달하는 핑크 다이아가 890억에 팔리는 등 보석 경매 역사상 최고가를 기록하기도 했다네요!






전통적으로 높게 평가받는 다양한 유색보석들.


색상이 아름다운 보석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다시금 전통강세 유색보석의 아름다운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결혼예물의 메인이 꼭 다이아가 아니더라도 아름다운 유색보석에 소중한 사랑의 약속을 담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 방문해서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유색보석 구성,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종로 귀금속 데미안 쥬얼리 금매입 정보

서울 종로 결혼예물추천 후기 (예물가격/예물커플링사진)

약속의 의미 네 번째 손가락과 결혼반지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말하는 다이아몬드 매입 시 유의사항!

영원히 블링블링하게!! 보석 관리법 – 종로 다이아 매입

예물 커플링 : 커플반지 잘 고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