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데미안 다이아몬드 결혼예물과 어울리는 웨딩 베일(면사포) 고르는 방법

종로 금 & 다이아몬드 전문 데미안 다이아몬드

데미안 다이아몬드 결혼예물과 어울리는 웨딩 베일(면사포) 고르는 방법

   

다이아몬드로 결혼 예물을 결정하셨다면, 다이아몬드 세트와  웨딩 드레스가 필요하고 그 외에도 고려해야 아이템은 웨딩 베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흔히 면사포라고 부릅니다.


결혼을 상징하는 말 중에 하나가 "면사포를 쓴다"입니다.


웨딩 베일이 결혼에서 의미하는 바는 결혼 예물과도 비등한 효과를 낸다는 말과 상통 합니다. 하지만 가격을 고려하면 베일에 결혼 예물을 맞추는 것은 조금 말이 안됩니다.

   

웨딩 드레스를 구입을 하는 경우에도 웨딩 베일은 대여를 받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입니다.

   

   

신부의 분위기 뿐만 아니라 예식의 분위기까지 웨딩 베일이 결정할 수 있지만 결국 결혼의 완성은 결혼 반지에 있습니다.

   

데미안 다이아몬드 결혼 예물세트와 어울리는 베일 선택법

 

로맨틱한 분위기로 부드럽게 보석을 녹아내는 (Medium Veil)

   

 

   

   

   

진주에 다이아몬드 디테일이 가미된 데미안 다이아몬드의 Stud Style(진주를 중심으로 다이아를 징같이 배치한 디자인)같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결혼예물 세트를 하셨을 때는 미디엄 베일(Medium Veil)을 권해드립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보석을 선택 하신 경우 예식장도 약간은 고풍 스타일을 선호하거나 아니면 교회 등에서 결혼을 원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실용성을 생각한 롱 베일 (Long Veil)

   

롱 베일은 신분의 신성함을 강조하는 면이 강하기 때문에 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면사포입니다. 하지만 실용성을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세트를 구입하셨다면 롱 베일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보석들과 가장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베일이 롱 베일로 많은 여성들이 기본으로 선택을 하는 무난함(?)에 있습니다.

   

시선을 베일 보다는 보석에 집중 시키는 소트 베일 (Short Veil)

   

알이 크거나 보석 자체가 눈에 띠는 보석을 구입 했을 때는 소트 베일(Short Veil)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야외에서 하는 경우에 선택을 하는 쇼트 베일은 일반적으로 야외 등에서 결혼을 할 때 많이 쓰고 있지만 실내라고 하더라도 눈에 띠는 다이아 세트를 착용하실 때 매우 좋은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소트 베일을 선택한 신랑, 신부의 경우 강한 개성을 가진 분들인 경우가 많고 대분 선택하는 결혼 예물 또한 눈에 잘 뜨이는 스타일을 선호하기 마련입니다.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