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종로 귀금속 데미안 쥬얼리 금매입 정보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종로 귀금속 데미안 쥬얼리 금매입 정보



1월이 마무리되면서 최대명절인 설이 시작됩니다. 새해 첫 달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신년 구정 가족,친지분과 만나 화목하고 따듯한 명절 잘 세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쥬얼리에서 금 매입에 관한 정보입니다. .

   


   

흔히 금 매입하면 누구나 쉽게 연상하는 골드바나 24K순금 매입만을 주로 매입하시는 걸로 아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금 매입을 하다보면 제일 많이 매입하시러 찾아주시는 분들이 가져오는 금제품은 14K나, 18K 관련 금제품 매입이 제일 많습니다.

   


집에서 놀고 있거나, 아니면 짝이 안 맞아서, 또는 중량이 적게 나가서 별 신경 안 쓰던 금제품매입이 생각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주로 반지나 팔찌, 등이 많고 귀걸이나 브로치 같은 경우가 그러한데 보석이나 큐빅등이 박혀 있다면 그 부분을 떼어내고 중량을 달며14K,18K,20K 등 금 함량에 따라 제값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제품 관련이면 꼭 골드바나, 24K 순금 제품이 아니어도 당일 금 시세에 따라 제값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 매입을 위해 제일 많이 가져오시는 경우의 사례

   


   

위에는 소비자분이 매입하러 가져오신 14K 귀걸이와 착용하다 싫증난 18K 팔찌, 금가락지 등입니다. 귀걸이의 경우 한눈에 봐도 짝이 없지만 매입하는데는 아무 상관이 없이 함량에 따라 제값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이 금 매입에 가져오신 14K 금 목걸이와 금팔찌 입니다.

24K 정량으로 한 돈씩이 넘는 양입니다.

   

 

   

위에 사진은 보기에도 반지가 찌그러져 있고 메인이 진주며 사이사이에 큐빅이 박혀있는 모습의 18K반지입니다. 진주와 큐빅을 제거한 후 금 중량을 재어 제값을 받으신 경우 입니다.

   

이렇듯 착용하다 싫증난 금제품, 훼손되었거나 짝이 안 맞아 사용하지 않게 된 금제품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쥬얼리에 가져와 보시고 감정을 받아 보세요.

   

   


   

그리고 장롱이나 화장대 구석에 생각지도 않게 놀고 있는 금 관련 제품들이 의외로 있은 경우가 많습니다. 잊혀져서 방치된 금제품 등을 찾아서 제값 받고 매입을 하신다면 그것이 바로 재테크의 한 방법이 되실 겁니다.

   

이상 종로 귀금속 명가 데미안 쥬얼리에서 금매입에 관련된 정보를 말씀 드렸습니다.

   

행복한 설 명절 되세요^^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종로귀금속상가 결혼예물커플링 저렴한가격 !

결혼예물커플링 / 종로예물 커플링가격 만족스러운 후기

종로귀금속상가 가격 저렴한곳 추천 ! 종로 예쁜커플링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 주얼 신부예물 결혼예물 후기 ~!

종로 데미안의 보석이야기 - 12월의 탄생석 터키석

종로 결혼예물 투어후기 - 결혼예물가격 좋은 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