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결혼예물 다이아세트 커플링 구매 후기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종로결혼예물 다이아세트 커플링 구매 후기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주얼리 방문해주신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결혼예물 후기입니다. 


"결혼예물사진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종로결혼예물 추천매장으로 유명한 데미안주얼리에서 예물을 했는데요. 제 마음에 너무 쏙 들게 결혼예물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저히는 어머님께서 다른 결혼준비와는 다르게 이것저것 정말 신경을 많이 써주셨습니다.


여자는 결혼해서도 잘 꾸며야 하신다며 ~ 이것저것 다양하게 결혼예물 준비해주셨어요 !






전날까지 일하셔서 정말 많이 피곤하셨을 텐데도 저보다 더 즐거워 하시면서 저희 결혼예물 봐주셨습니다.


저희는 다이아세트 진주세트 커플링세트 14k 금 귀걸이 쌍가락지 서브링 이렇게 결혼예물 준비했습니다.


다른 분들보다 결혼예물 많이 한 것 같습니다 ~


종로귀금속상가 제가 방문한 데미안 주얼리 부장님께서도 저희 결혼예물 고를때 센스있게 디자인 딱딱 잘 보여주셔서 예물을 편하게 보고 고를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예물을 생활하면서도 낄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편리한 디자인으로 만든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것 같더라구요.






지금 저의 주얼리보다 훨씬 더 있어보이고 또 고급스러워 보여서 만족스럽습니다.


어머님께서 해준 거니까 물건 나오면 열심히 착용하고 다녀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 결혼예물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주얼리 ~ 다이아세트 커플링까지 만족스럽게 하고 와서 후기 마칩니다.


이상 저희 종로 데미안주얼리 방문하셔서 다이아세트 커플링 등 다양하게 예물맞추고 가신 고객님의 후기였습니다.











고객님께서도 언급해 주셨지만 최근 결혼예물 주얼리 추세는 전체적으로 실용성이 강조되면서도 세련된 느낌은 살아있는 스타일이 많습니다.


결혼예물로 종로귀금속상가에서도 가장 많이 확인해 보시는 다이아 세트 역시 가격의 부담은 조금 낮추더라도 화려하고 지나치게 큰것 보다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많습니다.


결혼예물 투어 하시면서 종로귀금속상가에서 다이아세트 커플링세트 등 조금 더 다양하게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데미안주얼리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데미안 주얼리 다이아몬드 매입 안내
다이아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