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종로 결혼예물추천 후기 (예물가격/예물커플링사진)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서울 종로 결혼예물추천 후기 (예물가격/예물커플링사진)


드디어 저희도 결혼예물 하고 왔습니다. 보통 결혼준비 하실때 예물 예산을 정해두고 하실텐데 저희의 경우 결혼예물 예산은 350만원으로 잡았습니다.


그런데 청담, 강남 이쪽은 예물샵 가서 결혼예물 볼때마다 가격을 물어보면 오바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전주는 종로로예물을 보러 갔었는데 전체적으로 결혼예물 마음에도 들고 가격대가 훨씬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산은 많지 않고 한정되어 있는데 결혼예물에 대한 욕심은 또 많고 ... 가는 곳마다 디자인은 큰 차이 없는 것 같은데 결혼예물 가격이 너무 차이가나서 다시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종로결혼예물 다녀본 곳 중에서도 가격도 마음에 들고 정말 괜찮은 곳을 찾았습니다.


물론 결혼예물 둘러보시는 분들은 모두 개인취향이 강하시겠지만요...


상담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결혼예물 디자인 보다보니까, 이 목걸이줄은 많이 필요할 것 같아서 저희는 기본으로 넣었습니다.









결혼예물 목걸이 메달은 깔끔해서 그냥 민줄에도 참 잘 어울리죠 ~?


결혼예물의 핵심, 다이아반지는 깔끔하지만 조금 포인트는 들어가 있는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저희의 경우 다이아는 5부로 했구요.


결혼예물에서 빠질 수 없는 커플링 ... 저희는 커플링은 남자친구가 민자로 깔끔한걸 보고다녔는데, 이 디자인을 보고는 생각을 아예 바꾸더라구요 ~


신기했어요 ^^;;


물론 저도 이 디자인이 민자인것 보다는 백번 좋습니다. 실제로 결혼예물 보러 다니다 보니까 민자는 너무 심심한 감이 있더라구요.


전 이렇게 해서 결혼예물 종로 데미안주얼리에서 했더니 가격은 예산보다 훨씬 더 저렴했고 또 디자인도 만족스러웠어요.


마음에 들어서 최종 결혼예물 세트 계약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결혼예물 알아보시면 사실 정신 없으실텐데, 결정하시는데 도움될 수 있도록 후기와 사진 남깁니다.








서울 결혼예물 보시다보면 종로와 강남 모두 돌아보시고 가격면에서 종로를 결정해 주시는 분들이 무척 많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인 것 같아도 가격대로 비교하면 훨씬 더 세련되고 만족스러운 결혼예물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보통 결혼예물 커플링 보실때 신랑분들께서는 깔끔한 민자 커플링을 많이 선호하시는데, 신부님들의 경우 완전 민자 디자인은 너무 심심해서 꺼리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신랑분의 취향과 신부님의 취향에 모두 맞는, 세련되면서도 너무 심심하지 않고 또 심플한 스타일을 많이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종로 결혼예물 투어 하실때에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데미안 주얼리 금 매입 안내
금 매입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종로 귀금속 데미안이 전하는 결혼예물 보석 구입방법

1월 탄생석 가닛 GARNET 의미 - 데미안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귀금속 데미안

결혼예물 심플한 신랑반지 디자인 - 종로 데미안 후기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가 말하는 커플링 고르는 법

결혼예물 한복 한꺼번에 해결한 후기 - 데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