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종로 결혼예물 투어후기 - 결혼예물가격 좋은곳 추천

종로귀금속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후기

종로 결혼예물 투어후기 - 결혼예물가격 좋은곳 추천(2013년 4월 후기)


안녕하세요 ~ 5월에 결혼예정인 예신입니다 ^^ 이번에 결혼예물하고 나서 저도 무척 만족스러워서 짧게 나마 사진과 함께 후기올립니다.


종로결혼예물 하시기 위해 투어 많이 하시는데 결혼예물 가격에 참 민감하시죠 ~? 저희도 만족스럽게 결혼예물 맞추고 와서 후기 올립니다. 신랑에서 인천에서 종로까지 결혼예물 둘러보러 오게 되었는데요 ㅜㅜ 전체적으로 종로가 결혼예물 가격도 괜찮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종로결혼예물 투어는 너무 여기저기 다 둘러보려고 하면 조금 힘든점이 없지않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미리 주변에서 추천받아서 간 곳이랑, 직접 신랑이랑 둘러보고 원하시는 곳으로 고르시는게 좋아요. 종로3가 1번출구 근방에 아름다운 주얼리상가가 있는데 저는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예물을 맞췄습니다.


이벤트가 진행중인지 모르고 가서 이벤트 혜택도 받고 오니까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종로결혼예물 맞춤 도와주신 부장님께서도 무척 진절하시고 저희 결혼예물 하러 종로까지 온 보람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요 ㅎㅎ





무튼 저희는 처음계획으로는 결혼커플링 다이아반지에 다이아3부만 넣고 하려고 했는데 저희가 기존에 생각했던 금액보다는 많이 저렴하게 나와서 다이아3부에서 5부다이아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


종로결혼예물 맞추려고 종로결혼예물 투어 하면서 생각해 본거지만, 종로가 백화점보다는 확실히 결혼예물 커플링 모두 저렴합니다 !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세련된 것 같고 예쁜 것도 많이 있었고, 종로는 상대적으로 결혼예물 커플링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하는데 막상 가서 보니까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저도 결혼예물 보시는 예신이시라면 종로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


그럼 저희가 맞춘 예물, 사진으로 한번 만나봐주세요 ~ 사진이 조금 흐릴수도 있지만 그냥 참고만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결혼예물가격 좋은곳 - 종로 데미안 주얼리 !



저희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서 결혼예물 맞추고 가신 인천 예신님이셨습니다 ~!


종로 결혼예물 투어 하기 전에 백화점을 먼저 둘러보셨다고 하는데 확실히 백화점결혼예물 보다는 종로 커플링 결혼예물 가격이 상대적으로 착한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결혼예물 커플링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절~대 아니죠 ^^


만족스러운 커플링, 만족스러운 결혼예물 디자인을 추구하며 언제나 고객님의 마음에 쏙 드는 결혼예물 맞춤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종로결혼예물 투어는 저희 데미안주얼리와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